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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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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적 가능성을 묻다

사람들이 예술 작품을 보면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들, 아름다움, 연민, 호기심, 행복, 때론 의문…
일상 속 가전이
그러한 감동을 줄 수는 없을까요?

LG SIGNATURE가 Noldus社 표정분석기술로
그 가능성을 실험해보았습니다.

가전, 작품이 되다 LG SIGNAT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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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의 경지에 오른 초프리미엄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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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철학

삶이 예술이 되는 경험

LG SIGNATURE는 본질의 가치를 지키며 그 가치를 아는 고객에게 새로운 삶을 제시합니다.
LG SIGNATURE는 삶의 가치를 높이고, 의미 있는 혁신과 시대를 초월한 미학적 접근을 통해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합니다.

본질에서 출발한 위대함

진정한 위대함은 제품의 핵심적인 본질이 그 어느 것과도 타협하지 않을 때 드러납니다.
아이디어의 탄생부터 고객 경험까지 본질을 지키려는 노력이 LG SIGNATURE를 특별하게 만듭니다.

완벽함을 향한 끝없는 추구

LG SIGNATURE는 혁신적 리더십과 고객을 위한 가치 창조를 향한 열정의 산물입니다.
정교한 제품들은 엄격한 기준 하에 심도 있는 평가 과정을 거치며 장인들에 의해 섬세하게 다듬어졌습니다.

경험으로 완성될 위대한 디자인

LG SIGNATURE의 디자인 철학은 각 제품의 본질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불필요한 부분을 없앰으로써 고유의 우아함과 심플함의 극치를 보여줍니다.
정제된 디자인은 제품의 본질적인 목적을 반영하고 있으며, 직관적인 사용성을 제공합니다.

최첨단 기술로 이룩한 압도적 성능

LG SIGNATURE는 이전에 경험해본 적 없는 직관적인 사용성과 진보된 스마트 기능을 통해, 전에 없던 새로운 사용 경험을 제공합니다.
LG SIGNATURE는 최첨단의 기술을 구현해 우리의 일상을 더 심플하고 스마트한 생활로 안내합니다.

전시 기록 보기

시간이 지나도 잊혀지지 않는 깊은 감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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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 기록

공간,
그 안을
꽃 피우는 가전

현대의 미술관은 ‘건축의 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스타일이 등장하는 건축 대부분이 미술관이기 때문이죠.

공간 작품으로서 현대 미술관과 조화를 이룬
LG SIGNATURE만의 깊은 감동의 기록을 만나보세요

제품 정보 보기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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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정보

구매고객 혜택

LG SIGNATURE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특별한 서비스

  • 보유 제품 무상이전 서비스

    LG SIGNATURE TV, 냉장고(와인셀러 포함), 세탁기, 에어컨을 구매하신 고객 대상
    기존에 보유 중인 제품 중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제품군 1회 무상이전 서비스 제공

    • 구매한 LG SIGNATURE 제품과 동일 제품군에 한해 이전설치 지원
      예) LG SIGNATURE TV구매시 → 보유중인 TV(타사제품 포함) 무상이전 서비스제공
  • 보유 제품 무상점검 서비스

    LG SIGNATURE 제품 설치 당일, 기존에 보유 중인 TV, 냉장고, 세탁기에 대한 무상점검 지원

    • 타사제품 포함
    • 설치 기사가 자체 진단하며, 서비스 기사가 동행하지 않음
    • 점검 내용 : TV - 화질점검, 제품기능 설명 / 냉장고, 세탁기 - 수평 및 도어 단차 점검
  • LG SIGNATURE 고객 전용 상담사 운영

    일반 고객과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LG SIGNATURE 고객 전용 상담사 운영
    (구매후 상담번호 별도 안내, 주중/주말 9:00~18:00)

  • 3년 무상 서비스

    LG SIGNATURE 제품 설치일로부터 3년간 무상서비스 제공

    • 예) 21년 10월 26일 설치 →
      24년 10월 25일까지 무상 서비스 제공
    • 제품의 고장성 불량에 한해 무상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기타 교환/환불 발생시에는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따라 교환/환불 처리됩니다.

사전 점검 서비스

LG SIGNATURE 제품에 대해 설치 년도 다음 해부터 年 1회, 총 3년 간 사전점검 서비스 제공

사전 점검 제품 및 항목

  • TV

    연결상태 확인,
    S/W 업그레이드, 셋톱박스 점검, 외관클리닝, 잔상 여부 점검

  • 냉장고

    수평 상태 점검,
    탈취필터 무상교체, 외관클리닝, 가스켓(고무패킹)점검

  • 세탁기

    디스펜서(세제투입구)/배수부 세척, 제품을 분해하지 않고
    세탁조 클리너를 이용한 통세척

  • 에어컨

    필터부 점검, 통신선 점검,
    리모컨 배터리 교체,
    냉매누설 여부 점검

  • 공기청정기

    기능/소음 점검,
    냄새센서부/필터부 클리닝, 수조세척, 토출부 클리닝

  • LG전자 서비스에서 상/하반기로 나누어 구매 고객님께 사전 연락하여, 고객 동의 시 서비스 제공됨
  • 대상고객 : 마케팅 수신동의 고객(서비스 내용 안내 및 접수를 위해 SMS 수신 동의, TM 수신 동의 필요)
  • 1~6월 구매 고객 상반기 (3~5월 內), 7~12월 구매 고객 하반기 (10~11월 內) 사전 점검 예정(22년~)
  • LG SIGNATURE 본품 무상이전 서비스

    LG SIGNATURE 본품에 대해 설치일로부터 2년 이내 1회 무상이전 서비스 제공
    (2022년 1월 7일 설치건부터)

    • 섬 지역 제외, 사다리차 비용 지원 불가, 자재 비용 별도
  • 본 내용은 LG BEST SHOP에서 LG SIGNATURE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님 대상으로 운영되는 서비스 입니다.
  • 마케팅 수신 동의 거부시, 일부 서비스 제송에 제한이 있을수 있습니다.
  • 당사 사정에 의해 서비스는 변경 및 종료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