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가전세척

구석구석 속 편한 안심 가전세척

  • 전문가의 안심 관리
    세척 서비스 매니저가 방문하여 제품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위생적인 관리
    전문 클리닝 장비와 공인 받은 전용 세척제로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위생적으로 관리합니다.
  • 믿을 수 있는 사후 관리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사후관리까지 속 편하게 1년간 무상 A/S가 제공됩니다. (※ 천장형 제외)
    (출장비, 수리비, 부품비 전액 무상 지원)
  • 천재지변,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파손, 소모품(필터류)은 무상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에어컨은 가정용 스탠드형/벽걸이형/3in1/2in1/창호형/이동식/천장형(상업용 포함) 에어컨에 한합니다.
  • LG전자 자회사 ㈜하이텔레서비스,하이엠솔루텍㈜으로부터 가전세척/에어컨세척 전문 교육을 이수하고 세척 자격을 인증 받은 협력업체 매니저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에어컨

에어컨 서비스 가격

에어컨 가전세척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에어컨 가전세척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에어컨 가전세척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에어컨 가전세척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 Step 1
    제품 점검
  • Step 2
    제품 분해
  • Step 3
    열 교환기 고압세척
  • Step 4
    스팀 살균
  • Step 5
    탈취
  • Step 6
    건조
  • Step 7
    제품 조립
  • Step 8
    정상 작동 점검
  • 상기 서비스는 스탠드 에어컨의 예시이며, 제품 및 모델에 따라 서비스 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에어컨 세척 시 120분 내외 소요되며, 제품 대수, 설치 환경, 오염 정도, 세척 인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세탁기

세탁기 서비스 가격

  • 일반형, 미니워시, 꼬망스
    전제품 120,000원
  • 드럼
    전제품 170,000원
  • 트윈워시
    드럼+미니 동시 270,000원
  • 워시타워
    드럼+건조기 동시 300,000원

세탁기 가전세척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세탁기 가전세척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세탁기 가전세척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세탁기 가전세척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 Step 1
    제품 점검
  • Step 2
    제품 분해
  • Step 3
    통세척
  • Step 4
    스팀 살균
  • Step 5
    건조
  • Step 6
    제품 조립
  • Step 7
    UV살균
  • Step 8
    정상 작동 점검
  • 상기 서비스는 드럼세탁기 예시이며, 제품 및 모델에 따라 서비스 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세탁기 세척 시 120분 내외 소요되며, 제품 대수, 설치 환경, 오염 정도, 세척 인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냉장고

냉장고 서비스 가격

냉장고 가전세척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냉장고 가전세척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냉장고 가전세척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냉장고 가전세척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 Step 1
    제품 점검
  • Step 2
    제품 이동 바닥 청소
  • Step 3
    기계실 세척
  • Step 4
    외관 청소
  • Step 5
    수평 조정
  • Step 6
    정상 작동 점검
  • 상기 서비스는 정수기형 냉장고의 예시이며, 제품 및 모델에 따라 서비스 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냉장고 기계실 세척 시 40분 내외 소요되며, 설치 환경, 오염 정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냉장고 내부 세척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 서비스 가격

공기청정기 가전세척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공기청정기 가전세척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공기청정기 가전세척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유의사항

  • 서비스 비용은 당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품 설치 형태/환경 및 노후 정도에 따라 가전세척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가전세척은 가정 내부에서 진행되며, 거실 및 베란다, 화장실 등을 작업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세척 전, 주변 환경을 보양하여 작업 중의 오염 및 손상 등으로부터 보호해드리고 있으나, 작업 환경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세척 중 고압세척, 송풍기 등 장비 사용으로 인해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도서산간 지역은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가 집중되는 기간에는 서비스 제공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2대 이상의 제품을 한 번에 신청하신 경우, 당일 동시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시그니처 제품/고객께서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접수를 도와드리겠습니다.
LG전자 고객센터
1544-7777 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LG전자 고객센터로 연결 시, 요금제에 따라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