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 무상 보증 기간 경과된 제품 또는 사용자 과실 등으로 인한 제품 고장의 서비스 신청 건은 유상으로 서비스 비용이 청구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요금 및 보증기간 안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이용을 위해 제품을 선택해 주세요.

필수 입력 항목

약관 동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LG전자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는 고객지원 서비스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1) 필수 : 이름, 휴대전화번호
※ 서비스 예약 후 제품 서비스 시 : 모델명, 제조번호
- 스마트 가전 : LG전자 스마트 제품 정보/상태/사용이력, 스마트 진단 정보, 에너지 정보, 제품 F/W 및 S/W 정보, 사용자 콘텐츠,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사용 정보, 원격 동작 이력 등
- 스마트 폰 : 휴대전화 상태 (모델명, S/W Ver, IMEI, 시리얼넘버, IMSI, 전원상태, 배터리상태, CPU/RAM 사용률, H/W 자가진단 결과, 평균 사용시간), 네트워크 상태 (서비스 상태(Call, Data), 신호세기, 기지국 정보, 통화 횟수/시간), 애플리케이션 정보 (설치, 삭제된 앱 List, 앱 버전, 최근 실행 앱, 앱 사용 횟수/통계), 휴대전화 연결 상태 (WIFI, 블루트스, GPS, Ear-jack, 충전기, USB, SD Card 연결상태), 오류 정보 (멈춤/꺼짐(Lockup),통화끊김(Call drop), 어플리케이션 오류(Fatal, Exception))
2) 선택 : 전달사항

 

2. 개인정보 이용목적
“회사” 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은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정보 활용: A/S, 및 서비스 예약 (전문가 전화상담예약, 원격서비스 예약, 출장서비스, 서비스센터 방문예약, 이전설치 서비스, 이메일 문의),, 만족도 조사(서비스 및 자재 판매 관련), 이전 서비스 이력 관리,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콘텐츠 제공, 개인 식별,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혜택 제공 및 안내,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불만 민원 처리, 고지사항 전달의 목적으로 사용, 통계정보 등을 이용한 제품∙서비스 분석, 제품/서비스 개선 및 신제품/서비스 개발 등

나.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 콘텐츠 제공, 물품 배송 또는 청구서 발송, 구매 및 결제, A/S서비스 접수 및 결제 시 활용

※ 회사는 익명 처리된 고객들의 개인정보를 집계한 후, 통계자료를 만들어 이용성향 분석을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아래와 같이 필요한 기간 동안 동의 받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 보관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또한 해당 보유 기간이 도래하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 합니다.
* 개인정보 외 A/S 및 상담 내용, 스마트 가전 기기 정보, 로그 정보 중 일부 등은 통계 및 서비스 개선 목적으로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보관 될 수 있습니다.

콜센터 및 홈페이지A/S 접수 / 상담 시 수집된 개인정보 : 5년
- A/S 이용, 제품 교환/환불, 홈페이지 소모품 구매 시 수집된 개인정보: 5년
- 홈페이지 이메일 문의, 고객의 소리 이용 시 수집된 개인정보 : 3년

다만 상법, 국세기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개인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 기간 및 보존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 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납세 증거에 관한 기록 : 5년 (국세 기본법)
- 전표 또는 이와 유사한 서류에 포함된 개인정보: 5년(상법)
- 통신사실확인자료 제공 시 “이용자” 확인에 필요한 성명, 전화번호 등: 12개월(통신비밀보호법)
- “회사”와 고객 간에 민원, 소송 등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 그 보유기간 내에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그 분쟁이 해결될 때까지

 

4. 동의 거부권 및 미동의에 대한 불이익 안내
고객님께서는 정보주체로서 개인정보 동의 거부권이 있으시며, 미동의 시 A/S 서비스 신청 및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이용 제한 대상
14세 미만은 서비스 신청 및 소모품 구매 등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

방문 센터

서비스 센터 표준 운영 시간
  • 월요일 ~ 금요일 : 9시 ~ 18시
  • 토요일 : 9시 ~13시
  • 일요일/공휴일 : 휴무
  • 토요일은 12시 30분에 접수가 마감되오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각 센터 운영 시간이 상이할 수 있으니, 해당 센터의 상세 정보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방문하실 센터를 선택해주세요.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희망일시 선택

현재 가장 빠른 예약일인
2020.08.17 11:20 로 선택 가능합니다.
희망하시는 예약일시를 선택해주세요.

  • 흰색과 검은색 테두리 표기 예약가능
  • 빨간색 표기 선택

날짜 선택 필수입력

2020.01
방문일정 변경요청 달력
변경 요청일

시간 선택 필수입력

방문일정 변경 타임테이블
09시
10시
11시
12시
13시
14시
15시
16시
17시
18시
19시

전문 엔지니어 확인

엔지니어 프로필 이미지
박두신

모란역지원센터

2020.08.17 11:20홍길동 전문 엔지니어가
해결해드릴 예정입니다.

제품 추가정보

구매정보 선택

구입 시기

고장증상 선택

0 / 100자

예약자 정보 입력

  • 비회원으로 예약을 접수하실 경우, 휴대폰 번호 인증 후에 예약이 완료됩니다.(단, 접수 제품이 휴대폰인 경우 제외)
  •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가 취소 또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접수하신 출장 서비스 예약을 정말로 취소하시겠습니까? 취소 내역은 서비스 결과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하시겠습니까?
확인

예약가능한 제품이 아닙니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