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TV에 대한 모든 궁금증, 여기에서 해결해 보세요
OLED는 백라이트 없이 픽셀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는 자발광 기술로, 생생한 색감과 선명한 화질을 구현할 수 있어
영화, 스포츠, 고화질 콘텐츠 감상에 적합해요. QNED는 색 재현력과 명암 표현을 극대화하여 LCD 기반 기술 중 최고 수준의 화질을 제공합니다.
나노셀은 색의 순도와 정확성을 높이고 넓은 시야각에서도 일관된 화질을 제공하는 기술로, LCD TV 중에서도 색감 표현력이 우수해요.
LGE.COM에서는 이 외에도 울트라 HD와 일반 LED TV 등 다양한 TV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니, 제품 상세페이지를 참고하셔서 필요와 목적에 맞는 TV를 선택해 보세요.
벽걸이형 TV를 스탠드형으로 변경하거나, 스탠드형 TV를 벽걸이형으로 변경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벽걸이형으로 구매한 TV를 스탠드형으로 바꾸고 싶다면 호환되는 스탠드 별도 구매가 필요하며,
반대로 스탠드형 TV를 벽걸이형으로 변경하려면 벽걸이 브라켓을 따로 구매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주문 후 최초 설치 단계에서 설치 타입(벽걸이/스탠드) 변경 시 기존 주문 취소, 제품 회수 후 재주문이 필요하기에, 설치 환경 점검 후 주문할 것을 권장드립니다.
설치 환경에 따라 추가적인 자재비나 설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제품 모델별로 필요한 부품이 다를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안내는 LG전자 고객센터(1544-7777)로 문의해 주세요.
무타공 설치는 벽에 구멍을 뚫지 않고 제품을 설치하는 방식으로, 링크 설치라고도 해요. TV 링크 설치 방식은 벽면 콘센트 내부에 고정 브라켓을 삽입하여 벽면 타공 없이 TV를 벽에 거치하는 방식이에요. 이러한 방식으로 TV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벽이 반드시 콘크리트 벽체여야 하고, 가벽은 설치가 불가능해요.
또한 설치 벽면의 콘센트가 한쪽 면으로 쏠려 있거나 떨어져 있는 경우에도 설치가 어려울 수 있어서 반드시 사전 답사가 필요해요.
LGE.COM에서 벽걸이형 TV를 구매하시는 경우, 기본 벽걸이 형태로 설치를 도와드리고 있어요.
하지만 제품 주문 후에 무타공 설치/링크 설치를 원하시는 경우 LG전자 고객센터(1544-7777)로 연락을 주시면 안내를 도와드려요.
정확한 설치 가능 여부 판단을 위해 사전 답사를 진행하며, 설치 비용이 추가로 발생하는 점도 함께 참고해 주세요.
벽타공 없는 TV 링크 설치 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TV 링크 설치 서비스 더 알아보기 webOS란 LG TV에 탑재된 OS로,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와 클라우드 게임이 있는 홈 화면, 퀵카드, 멀티뷰, 맞춤화면모드,
인공지능 리모컨, AI 맞춤 제안을 포함한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요.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스마트 TV 사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다양한 콘텐츠와 기능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죠.
게임, 스포츠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부터 TV를 더 스마트하게 사용하기 위한 여러 기능까지, webOS를 통해 만나보세요.
LG 스마트 TV에는 다양한 OTT 앱이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어요. webOS 홈화면 혹은 리모컨의 핫키를 이용하면 바로 접속하여 이용할 수 있답니다. 홈화면에 기본 설치가 되어 있지 않은 앱도 LG 콘텐츠 스토어(Apps 앱)을 통해 추가로 다운로드하면 이용이 가능하니, 궁금하시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 사용 가능한 앱 목록을 확인해 보세요.
인공지능 음성인식을 이용하면 날씨 검색부터 화질 설정까지 손 쓰지 않고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어요.
특히 통합 리모컨 설정 기능을 이용하면 인공지능 리모컨 하나로 TV와 셋톱박스를 모두 제어할 수 있기 때문에, TV와 셋톱박스의 리모컨을 따로 관리할 필요가 없어 TV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TV에 사운드바나 게임기와 같은 외부 기기를 연결하려면 HDMI 포트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일반적입니다.
사운드바의 경우, HDMI 케이블 외에도 광케이블(OPTICAL)을 활용하거나, 기기에 따라 블루투스를 통해 무선으로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기를 연결할 경우, HDMI 케이블을 통해 게임기의 HDMI 출력 단자와 TV의 HDMI 입력 단자를 연결한 뒤, TV의 입력 소스를 해당 HDMI 포트로 변경하면 게임 화면이 표시됩니다.
또한, TV의 USB 포트를 통해 키보드, 마우스, 외장 하드 등 다양한 주변 기기를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각 TV 모델마다 지원되는 포트와 연결 방식이 다를 수 있으니, 정확한 방법은 LG전자 고객지원 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TV도 가전 구독 서비스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OLED, QNED, 울트라 HD는 물론, 포제, 스탠바이미까지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화면크기 176cm(70형) 이상의 TV를 구독하시면 계약 기간 내 1회 무상 이전설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TV와 사운드바 세트 모델을 구독하실 경우 TV와 사운드바 모두 무상 이전설치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또한, 구독 계약 기간 동안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면 무상 A/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거주지 이사 및 거주지에서의 재설치 비용에 한하며 (TV 철거비/운송비는 제외) 설치 환경에 따라 추가 비용 발생할 수 있음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과 배터리를 포함한 소모품 교체는 무상 서비스에서 제외되며, 별도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구독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가전 구독 더 알아보기구매하신 TV를 더 잘 즐길 수 있도록 LGE.COM에서는 다양한 케어용품/소모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리모컨, 스탠드, 벽걸이 지지대 등의 추가 구매를 원하신다면 케어용품/소모품 페이지를 확인해 보세요. 다만 보유하고 계신 제품에 따라서 호환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 케어용품/소모품 구매 전에 호환 가능 여부를 꼭 확인해 주세요.
[나의 보유제품 소모품만 보기] 기능을 사용하시면 LGE.COM에서 알아서 딱 맞는 부품만 보여주니까, 더욱 편리하겠죠?
원하시는 케어용품/소모품을 찾기 어려우신 경우, LG전자 고객센터(1544-7777)로 연락을 주시면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TV 사용에 필요한 케어용품/소모품 구입을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케어용품/소모품 바로가기TV 사용 중 제품 결함, 오류 등 문제가 발생하셨나요? 서비스센터 방문 전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스스로 해결이 어려운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상담 요청을 하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좀 더 자세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주문/결제 화면에서 원하시는 배송 희망일을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배송 희망일은 배송 시 참고 사항이며, 실제 배송되는 날짜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 시간 지정을 원하신다면, 배송 전날 또는 당일 오전 설치 엔지니어가 해피콜을 드리고 있는데 이때 원하시는 시간을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제품 주문 이후에는 상세주소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도로명/지번주소지 변경 불가)
상세주소 변경은 가상 계좌에 입금이 되기 전 상태인 ‘주문 접수’와 ‘배송 준비 중’일 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단, 소모품은 ‘주문 접수’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그 외에는 제품 배송이 시작되지 않았다면 기존 주문을 취소하고 다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1544-7777)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 인수 완료 후 단순변심/감성불량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고객 인수 완료란 : 제품을 설치/시운전하고 외관이 이상 없음을 고객과 상호 확인하여 고객으로부터 인수 완료 서명을 받은 이후의 상태를 말함.
- 택배 등 고객 인수 완료 전 제품의 경우에는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 다음 경우에는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
·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본품의 전원을 연결하여 사용한 경우
- 반품/교환 시 고객의 귀책 사유로 수거가 지연될 경우에는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제조사 사정(신모델 출시 등) 및 부품 가격 변동 등에 의해 가격이 변동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반품 및 가격 보상은 불가합니다.
- 본품을 반품할 경우 사은품도 반품 처리되며, 사은품을 사용한 경우 해당 비용 고객 부담 후 본품만 반품 처리 가능합니다.
- 환불 처리는 반품 확정 이후 가능하며, 처리 완료 시까지 통상적으로 영업일 기준 약 7일 정도가 소요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반품/교환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44-7777)로 연락 바랍니다.
제품별 보증 기간은 LGE.COM 홈페이지 또는 앱의 '고객지원 > 서비스 안내 > 요금/보증 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상품에 대하여 무료 배송 및 기본 설치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일부 도서 산간 지역 및 제품 특성(에어컨 및 대형 인치 TV 설치 등), 고객님의 설치 환경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고객 부담이니 유의하세요.
설치가 필요한 제품은 반드시 설치 환경을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