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고객 Q&A 한눈에 보기
- 식기세척기 편 -

LG전자 식기세척기에 대한 모든 궁금증, 여기에서 해결해 보세요

식기세척기 제품 질문

1~2인 가구로 설거지 양이 적거나, 주방이 협소해 비교적 부피가 큰 대용량 식기세척기 설치가 어려운 경우 6인용 식기세척기가 딱 맞을 거예요. 6인용 식기세척기는 싱크대 하부장 시공할 필요 없이 제품을 싱크대 위에 올려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하지만 1~2인 가구라도 평소 사용하는 조리 도구의 크기나 개수에 따라서 대용량 식기세척기가 더 적합할 수도 있어요. 14인용 식기세척기는 110개의 식기를 한꺼번에 세척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큰 냄비나 프라이팬도 세척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거든요. 어떤 용량의 제품을 골라야 할지 고민되신다면, 라이프스타일과 주방 크기, 이렇게 두 가지 기준을 고려하여 딱 맞는 용량을 선택해 보세요.

LG DIOS 식기세척기는 빌트인 모델도 걸레받이부 높이가 각각 15cm인 일반 걸레받이용, 10cm인 낮은 걸레받이용 모델, 두 가지 타입이 있어요. 집에 있는 싱크대 높이를 확인하시고 맞는 타입을 고르면, 별도로 걸레받이를 자르지 않아도 돼서 편리하답니다. 특히 LG DIOS 14인용 중에는 걸레받이부 높이가 15cm인 모델도 있어 걸레받이 15cm 싱크대에도 걸레받이 절단 없이 설치할 수 있어요. 걸레받이 절단을 하면 나중에 이사 가거나 할 때 새로 구매해놓고 가야 하는데 LG DIOS 식기세척기의 경우 그럴 필요가 없는 거죠.

설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설치 가이드 바로가기

이 질문의 답은 개인마다 달라요. 초기 비용을 한 번에 지불하고 소유하고 싶으시다면 일시불 구매가 맞겠죠.
하지만 매달 조금씩 비용을 내면서 케어 서비스까지 정기적으로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구독 서비스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어요.
자신의 생활 패턴과 재정 상태를 잘 고려해서 결정해 보세요.

구독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가전 구독 더 알아보기

식기세척기는 일반 세제가 아닌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를 사용해야 해요. 일반적으로 가루, 액체, 태블릿 세 가지 타입이 있어요. 세제 종류와 제조 회사에 따라 녹는 속도, 세척 능력이 다를 수 있으니 전용 세제는 제품 정보를 충분히 확인하여 구매하시고, 식기의 양과 더러움 정도에 따라 세제 제조 회사가 표기한 권장량을 사용해 주세요.

LG DIOS 식기세척기에 알맞은 세제를 편리하게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케어용품/소모품 바로가기

LG DIOS 식기세척기는 토네이도 세척날개의 강력한 물살과 트루스팀으로 애벌 세척 없이도 깨끗하게 설거지를 해줘요. 하지만 물로 가볍게 애벌 세척을 하며 그릇에 묻은 밥풀이나 고춧가루를 없애면 더 깨끗하게 씻을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애벌 세척을 통해 식기세척기의 세척 기능을 최대로 활용해 보세요.

제품을 구매하셨다면, [마이페이지] - [쇼핑 관리] - [주문/배송/청약 조회] 페이지에서 배송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단, 배송 조회는 ‘배송 중’ 상태부터 확인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주문/배송/청약 조회 페이지 연결을 원하시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주문/배송/청약 바로가기

사용할 수 있는 식기 종류를 확인한 후, 식기를 애벌 세척해요. 그 후 식기세척기에 전용 세제를 넣은 뒤 식기가 서로 포개지지 않게 넣어 세척을 시작하면 돼요.

식기세척기의 정확한 사용 방법을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스스로 해결 바로가기

구매한 제품의 교환 및 취소는 ‘결제 완료’ 단계까지는 마이페이지를 통해 취소 후 재주문이 가능하며, 그 이후는 고객센터로 문의가 필요해요. 다만 배송이 진행 중인 경우 취소 및 반품 신청이 불가하니, 이 경우 제품 수령을 완료한 후 반품 신청을 진행해 주세요.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제품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나, 설치 제품의 경우 인수 완료 후에는 반품이 불가한 점도 유의해 주세요. LG전자 고객센터(1544-7777)로 문의하시면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주문 및 배송 알아보기

주문/결제 화면에서 원하시는 배송 희망일을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배송 희망일은 배송 시 참고 사항이며, 실제 배송되는 날짜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품 주문 이후에는 상세주소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도로명/지번주소지 변경 불가)
상세주소 변경은 가상 계좌에 입금이 되기 전 상태인 ‘주문 접수’와 ‘배송 준비 중’일 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단, 소모품은 ‘주문 접수’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그 외에는 제품 배송이 시작되지 않았다면 기존 주문을 취소하고 다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1544-7777)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 인수 완료 후 단순변심/감성불량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고객 인수 완료란 : 제품을 설치/시운전하고 외관이 이상 없음을 고객과 상호 확인하여 고객으로부터 인수 완료 서명을 받은 이후의 상태를 말함.

- 택배 등 고객 인수 완료 전 제품의 경우에는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 다음 경우에는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
·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본품의 전원을 연결하여 사용한 경우
- 반품/교환 시 고객의 귀책 사유로 수거가 지연될 경우에는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제조사 사정(신모델 출시 등) 및 부품 가격 변동 등에 의해 가격이 변동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반품 및 가격 보상은 불가합니다.
- 본품을 반품할 경우 사은품도 반품 처리되며, 사은품을 사용한 경우 해당 비용 고객 부담 후 본품만 반품 처리 가능합니다.
- 환불 처리는 반품 확정 이후 가능하며, 처리 완료 시까지 통상적으로 영업일 기준 약 7일 정도가 소요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반품/교환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44-7777)로 연락 바랍니다.

제품별 보증 기간은 LGE.COM 홈페이지 또는 앱의 '고객지원 > 서비스 안내 > 요금/보증 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상품에 대하여 무료 배송 및 기본 설치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일부 도서 산간 지역 및 제품 특성 (에어컨 및 대형 인치 TV 설치 등), 고객님의 설치 환경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고객 부담이니 유의하세요.

설치가 필요한 제품은 반드시 설치 환경을 확인해 주세요.

식기세척기에 대한 궁금증이 해결되셨나요?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페이지를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