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인텔® 코어™
Ultra 프로세서란?

AI가 탑재된 프로세서로서 이전과는 다른 성능을 보여줍니다.

인터넷 연결이 없이도 언제 어디서든 생성형 AI 작업으로
영상 및 이미지를 제작할 수 있으며, 인텔® Arc™ 내장 그래픽2)을 통해
노트북으로 더욱 향상된 콘텐츠 제작 플랫폼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인텔® Evo™ Edition으로
최고의 노트북을 경험하세요

인텔® 코어™ Ultra 프로세서가 탑재된 노트북 중
프리미어 노트북인
인텔® Evo™ Edition 플랫폼을 통해
더욱 생산성 있는 성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인텔® 코어™ Ultra 프로세서 탑재 LG gram Pro

인텔® 코어™ Ultra 프로세서 탑재 노트북 특징

*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 Disclaimer를 참조하십시오.

1) AI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소프트웨어 구매, 구독 또는 소프트웨어나 플랫폼 제공업체에 의한 활성화가 필요하거나 특정 구성 또는 호환성 요구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시스템 구성 세부 정보를 확인하려면 OEM 또는 소매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성능은 사용, 구성 및 기타 요인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www.Intel.com/PerformanceIndex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2) 인텔® Arc™ GPU는 듀얼 채널 설정에 최소 16GB의 시스템 메모리를 탑재한 인텔® 코어™ Ultra 프로세서의 H-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일부 시스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OEM 활성화가 필요합니다. 시스템 구성 세부 정보를 확인하려면 OEM 또는 소매업체에 문의하십시오.
3) 인텔® Unison™ 솔루션은 현재 13세대 인텔® 코어™ 이상의 CPU가 탑재된 Windows 기반 PC의 적격 인텔® Evo™ 디자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Android 또는 iOS 기반 휴대폰 및 태블릿과만 페어링됩니다.
모든 장치는 지원되는 OS 버전을 실행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intel.co.kr/performance-evo를 참조하십시오.
4) 모든 버전의 인텔® vPro® 플랫폼은 이 플랫폼을 정의하는 관리 용이성 사용 사례, 보안 기능, 시스템 성능 및 안정성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적격 인텔™ 코어® 프로세서, 지원되는 운영 체제, 인텔® LAN 및/또는 WLAN 실리콘, 펌웨어 개선 및 기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갖추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intel.co.kr/performance-vpro를 참조하십시오.

© Intel Corporation. 인텔, 인텔 로고 및 기타 인텔 마크는 인텔사 또는 그 자회사의 상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