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이전설치

걱정이 필요 없는 안심 이전설치

  • 믿을 수 있는 안심 서비스
    LG전자 제품 이전설치 전문 업체인 LX판토스가 철거/이동/재설치를 한 번에 도와드립니다.
  • 고객 맞춤 서비스
    제품별, 설치 환경별 고객이 원하는 대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정품 자재 / 전문 장비 사용
    정품 자재와 차별화된 제품 보호장비 사용으로 안심하고 맡길 수 있습니다.
  • LX판토스는 LG전자 제품의 물류, 배송 및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LG전자 협력사이며, LX판토스의 설치 교육을 이수한 설치 전문 기사가 이전설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전설치 대상 제품

TV

TV 이전설치를 직접 경험해 보세요

TV 이전설치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 Step 1
    제품 작동 점검
  • Step 2
    철거
  • Step 3
    제품 포장
  • Step 4
    이동
  • Step 5
    설치 위치 확인
  • Step 6
    설치
  • Step 7
    작동 상태 확인
  • Step 8
    정리 정돈
  • 상기 서비스는 벽걸이형 TV의 예시이며, 제품 및 모델에 따라 서비스 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에어컨

에어컨 이전설치를 직접 경험해 보세요

에어컨 이전설치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 Step 1
    제품 작동 점검
  • Step 2
    철거
  • Step 3
    제품 포장
  • Step 4
    이동
  • Step 5
    설치 위치 확인
  • Step 6
    설치
  • Step 7
    작동 상태 확인
  • Step 8
    정리 정돈
  • 상기 서비스는 스탠드형 에어컨의 예시이며, 제품 및 모델에 따라 서비스 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세탁기

세탁기 이전설치를 직접 경험해 보세요

세탁기 이전설치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 Step 1
    제품 작동 점검
  • Step 2
    철거
  • Step 3
    제품 포장
  • Step 4
    이동
  • Step 5
    설치 위치 확인
  • Step 6
    설치
  • Step 7
    작동 상태 확인
  • Step 8
    정리 정돈
  • 상기 서비스는 워시타워의 예시이며, 제품 및 모델에 따라 서비스 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냉장고

냉장고 이전설치를 직접 경험해 보세요

냉장고 이전설치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 Step 1
    제품 점검
  • Step 2
    철거
  • Step 3
    제품 포장
  • Step 4
    이동
  • Step 5
    설치 위치 확인
  • Step 6
    설치
  • Step 7
    작동 상태 확인
  • Step 8
    정리 정돈
  • 상기 서비스는 정수기형 냉장고의 예시이며, 제품 및 모델에 따라 서비스 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제품 및 모델에 따라 이전설치 서비스 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제품 설치 형태 및 환경에 따라 이전설치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제품별 이전설치 서비스 이동 가능 지역 범위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이전설치의 경우, 이동거리에 따라 운반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장거리 이전설치의 경우, 철거와 설치가 당일에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제주도와 내륙 간의 이전설치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별도 운임 비용이 발생합니다.
  • 운송 거리 및 설치 타입 변경 등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설치기사 방문하여 고객 댁의 설치환경 확인 후 비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특수 장비(사다리차, 굴절 사다리차 등)가 필요한 경우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 제품별 설치에 필요한 부자재를 필수적으로 구매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철거만, 설치만을 함께 접수하는 경우 각각 다른 설치기사가 방문할 수 있으며, 비용 결제도 별개로 진행됩니다.
  • 빌트인 냉장고, 빌트인 세탁기, 가스건조기는 홈페이지 접수가 불가하며, LG 베스트 케어 전용 콜센터(1544-1505)를 통해 유선 상담 후 접수 가능합니다.
LG 베스트 케어 전용 콜센터
1544-1505 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LG 베스트 케어 전용 콜센터로 연결 시, 요금제에 따라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