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이전설치

걱정이 필요 없는 안심 이전설치

  • 믿을 수 있는 안심 서비스
    LG전자 제품 이전설치 전문 업체인 LX판토스가 철거/이동/재설치를 한 번에 도와드립니다.
  • 고객 맞춤 서비스
    제품별, 설치 환경별 고객이 원하는 대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정품 자재 / 전문 장비 사용
    정품 자재와 차별화된 제품 보호장비 사용으로 안심하고 맡길 수 있습니다.
  • LX판토스는 LG전자 제품의 물류, 배송 및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LG전자 협력사이며, LX판토스의 설치 교육을 이수한 설치 전문 기사가 이전설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전설치 대상 제품

TV 내용 시작

TV 이전설치를 직접 경험해 보세요

TV 이전설치 동영상 보기 TV 이전설치 동영상 보기

TV 이전설치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 Step 1
    제품 작동 점검
  • Step 2
    철거
  • Step 3
    제품 포장
  • Step 4
    이동
  • Step 5
    설치 위치 확인
  • Step 6
    설치
  • Step 7
    작동 상태 확인
  • Step 8
    정리 정돈
  • 상기 서비스는 벽걸이형 TV의 예시이며, 제품 및 모델에 따라 서비스 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에어컨 내용 시작

에어컨 이전설치를 직접 경험해 보세요

에어컨 이전설치 동영상 보기 에어컨 이전설치 동영상 보기

에어컨 이전설치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 Step 1
    제품 작동 점검
  • Step 2
    철거
  • Step 3
    제품 포장
  • Step 4
    이동
  • Step 5
    설치 위치 확인
  • Step 6
    설치
  • Step 7
    작동 상태 확인
  • Step 8
    정리 정돈
  • 상기 서비스는 스탠드형 에어컨의 예시이며, 제품 및 모델에 따라 서비스 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세탁기 내용 시작

세탁기 이전설치를 직접 경험해 보세요

세탁기 이전설치 동영상 보기 세탁기 이전설치 동영상 보기

세탁기 이전설치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 Step 1
    제품 작동 점검
  • Step 2
    철거
  • Step 3
    제품 포장
  • Step 4
    이동
  • Step 5
    설치 위치 확인
  • Step 6
    설치
  • Step 7
    작동 상태 확인
  • Step 8
    정리 정돈
  • 상기 서비스는 워시타워의 예시이며, 제품 및 모델에 따라 서비스 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냉장고 내용 시작

냉장고 이전설치를 직접 경험해 보세요

냉장고 이전설치 동영상 보기 냉장고 이전설치 동영상 보기

냉장고 이전설치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 Step 1
    제품 점검
  • Step 2
    철거
  • Step 3
    제품 포장
  • Step 4
    이동
  • Step 5
    설치 위치 확인
  • Step 6
    설치
  • Step 7
    작동 상태 확인
  • Step 8
    정리 정돈
  • 상기 서비스는 정수기형 냉장고의 예시이며, 제품 및 모델에 따라 서비스 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제품 및 모델에 따라 이전설치 서비스 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제품 설치 형태 및 환경에 따라 이전설치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제품별 이전설치 서비스 이동 가능 지역 범위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이전설치의 경우, 이동거리에 따라 운반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장거리 이전설치의 경우, 철거와 설치가 당일에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제주도와 내륙 간의 이전설치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별도 운임 비용이 발생합니다.
  • 운송 거리 및 설치 타입 변경 등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설치기사 방문하여 고객 댁의 설치환경 확인 후 비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특수 장비(사다리차, 굴절 사다리차 등)가 필요한 경우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 제품별 설치에 필요한 부자재를 필수적으로 구매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철거만, 설치만을 함께 접수하는 경우 각각 다른 설치기사가 방문할 수 있으며, 비용 결제도 별개로 진행됩니다.
  • 빌트인 냉장고, 빌트인 세탁기, 가스건조기는 홈페이지 접수가 불가하며, LG전자 고객센터(1544-7777)를 통해 유선 상담 후 접수 가능합니다.
  • 배송 상황에 따라 실제 배송차량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LG전자 고객센터
1544-7777 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LG전자 고객센터로 연결 시, 요금제에 따라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