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인스타그램 eunjisaena_home 님이
LG전자로부터 협찬을 받아 작성한 제품 체험단 후기입니다.
다른 고객 리뷰 보기
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전리뷰
멋부리고 싶은 날, 스타일러와 함께
올해 초부터 저희 집에서 함께하며 이젠 없었던 순간엔 어땠나 기억이 안 나는 똑똑한 의류관리기
'Everyday Everywear ALL NEW 스타일러'
새롭게 나온 '올 뉴 스타일러'는 총 41가지의 다양한 코스가 있고, 터치 LCD 화면으로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해요. 물론 LG thinQ 앱으로 손쉽게 작동할 수도 있답니다!
부드럽고 보드라운 캐시미어 소재의 옷은
가격대가 있는 만큼 관리도 까다로운데요.
자칫하면 수축할 수 있고, 마찰로 인해 보풀이 생기기 쉽죠. 얇은 캐시미어 카디건이나 니트 자주 입는데
[캐시미어 스타일링 코스] 후에 빌트인 고압 스티머를 활용해 손상 없이 관리하고 있어요.
멋 부리고 싶은 날 가죽 소재의 재킷이나 셔츠, 스커트, 팬츠를 스타일링해 스트릿 무드의 패션으로 완성하는데요.
레더는 잘못 관리하면 변색이 되거나 냄새가 날 수도 있어 세탁이나 관리에 주의가 필요하답니다. 집에 올 뉴 스타일러 들인 후에 [모피/가죽 스타일링 코스]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매일 입는 데일리 옷부터 특별한 날 꺼내 입는 아끼는 옷까지 다양한 소재를 관리하기에는 올 뉴 스타일러가 해답이네요.
본 컨텐츠는 인스타그램 eunjisaena_home 님이
LG전자로부터 협찬을 받아 작성한 제품 체험단 후기입니다.
다른 고객 리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