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가전리뷰

'iriskim.cozy'님의
LG 휘센 제습기 제품 후기

이제는 필수 가전이 되어버린 제습기



아늑하고 현대적인 거실로 한가운데 휘센 제습기가 놓여 있으며, 천장 중앙에는 큰 원형 조명이 있고, 초록색 의자와 다양한 초록 식물 화분들이 배치되어 있음. 또한, 넓은 창과 식탁 공간이 조화를 이루고 있음.
천장에는 큰 원형 조명이 달려 있고, 거실 한가운데 휘센 제습기가 놓여 있음. 러그 위에 갈색 소파와 쿠션들, 식물 화분들이 배치돼 있고, 액자, 다양한 조명과 주방공간이 어우러진 아늑한 공간임.
천장에는 큰 원형 조명이 달려 있고, 거실 한가운데 휘센 제습기가 놓여 있음. 러그 위에 갈색 소파와 쿠션들 그리고 원형 탁자, 고동색 수납장, 식물 화분들이 배치돼 있고, 다양한 액자와 조명이 어우러짐.
침실 입구에 휘센 제습기가 놓여 있으며, 갈색 침구가 깔린 침대와 조명, 벽선반에는 소품들이 진열되어 있음. 왼쪽에는 갈색 소파와 책 더미가 배치되어 있음.
천장에는 큰 원형 조명이 달려 있고, 거실 한가운데 휘센 제습기가 놓여 있음. 러그 위에 갈색 소파와 쿠션들 그리고 원형 탁자, 고동색 수납장, 식물 화분들이 배치돼 있고, 다양한 액자와 조명이 어우러짐.
휘센 제습기가 거실 중앙에 놓여 있음. 배경에는 러그 위에 갈색 가죽 소파와 쿠션, 책이 쌓인 원목 테이블, 고동색 수납장이 조화를 배치되어 있음.
휘센 제습기의 후면 필터를 손으로 분리하는 모습임. 배경에는 갈색 가죽 소파, 러그, 화분이 배치되어 있음.
러그 위에서 휘센 제습기의 신발 건조 키트를 사용하여 원목 스툴 위에 놓인 운동화를 건조하는 모습임.
휘센 제습기의 물통 부분 클로즈업.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으며, 투명한 물통 안에 수집된 물방울이 보임. 배경에는 초록색 화분이 배치됨.

두려운 계절이 다가오고 있어요. 여름 그리고 장마철.
그래서 10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 없으면 안되는 필수 가전중 하나, 제습기인데요.

'LG휘센 오브제컬렉션 제습기'가 저희 집에 왔습니다.
오브제컬렉션 하면 디자인은 따로 언급할 것도 없이
오브제~ 하니깐.

저의 첫인상은
'왜 이렇게 조용해?', '이 부드러운 바퀴 이동은 뭐야?'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에 듀얼 인버터의 강력 제습 기능에도 이전에 제가 사용했던 제품들과는 확연히 비교되게 소음이 적어서 놀랬구요. 한 대로 집 이곳저곳에서 사용해야 하는데 이지핸들과 이지휠로 프리미엄 여행캐리어의 바퀴처럼 힘들이지 않고 부드럽게 이동되는거에 반했어요.

제습도 그냥 되지 않죠.
제습이 끝나면 제습기 속 맺힌 습기를 자동 건조해
세균 번식을 막아주고 송풍 팬을 살균해주는
UVnano 팬 살균
기능이 있어서 더욱 안심.

물통이 가득차서 알아차리지 못해 멈춰있었던 경험 많으시죠? 20리터 대용량 물통은 가득차면 라이팅이 깜빡거리며 수위 상태를 금방 확인할 수 있게 해준답니다.

털복숭이 토르 베노와 함께 사는 저는 새로운 가전을 고를 때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것 중 한가지가 IoT 가능해? 인데요. LG ThinQ 앱을 통해서 원격 제어가 가능하니깐~ 제가 출근해 있는 동안 남아있을 토르 베노를 위해서도 퇴근 후 집으로 돌아왔을 때는 보송보송한 실내를 만날 수 있어요.

올 여름도 'LG휘센 제습기' 덕분에 무사히 보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