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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 보증 서비스

대상제품
LG 노트북

적용 가능 국가 및 지역
한국, 미국, 캐나다, 독일, 스페인, 영국, 이태리, 포르투갈, 프랑스, 태국, 호주, 베트남, 싱가폴, 일본, 중국, 대만

서비스 이용 방법
‘국가별 고장 상담 및 서비스 센터’ 를 참조하여 고객이 위치한 지역의 LG전자 상담 센터로 전화를 걸어 안내를 받으십시오.

* 2024년 적용 대상 모델 (Windows OS 미설치 모델포함)
해당 목록에 포함되지 않는 모델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1년이 지나지 않았더라도 국제 보증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1) 그램
[2022년 모델] :14/15/16/17Z90Q, 14/15/16/17ZB90Q, 14/15/16/17ZD90Q, 14/16T90Q, 14/16TD90Q
[2023년 모델] :14/15/16/17Z90R, 14/15/16/17ZB90R, 14/15/16/17ZD90R, 14/16T90R, 14/16TD90R, 15Z90RT, 14/16Z90RS
[2024년 모델] : 14/15/16/17Z90S, 14/15/16/17ZD90S, 14T90S, 14TD90S, 16T90SP, 16TD90SP, 16/17Z90SP, 16/17ZD90SP, 15Z90ST
2) 울트라
[2022년 모델] : 13/14/16/17U70Q, 13/14/16/17UD70Q
[2023년 모델] : 14/16U70R, 14/16UD70R, 16U75R

국가별 고장 상담 및 서비스 센터

한국
+82
1544 7777
미국
+1
800 243 0000
캐나다
+1
888 542 2623
독일
+49
0800 45 444 45
스페인
+34
963 05 05 00
영국
+44
UK : 0344 847 5454
IE : 01 686 9454
이태리
+39
02 81485454
포르투갈
+351
300 600 033
프랑스
+33
0800 99 55 55
호주
+61
1300 542 273
베트남
+84
1800 1503
싱가폴
+65
6512 0555
일본
+81
0120 407 722
중국
+86
400 819 9999
대만
+886
0800 898 899
태국
+66
02 057 5757

LG노트북 국제 보증 서비스

국제 보증 서비스 기간

LG전자는 LG 노트북(이하 “제품”)의 구매일로부터 12개월 동안 “제품”이 재료와 제조공정상의 결함이 없으며, 구매 당시 LG전자 기준 사양서에 따라 제조되었음을 보증합니다. LG전자는 구매일로부터 12개월(이하 “보증기간”) 동안 “제품”에 대한 국제 보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만약 “제품”의 구매일을 알 수 없는 경우에는, “제품”의 제조번호상 제조일로부터 15개월 동안 국제 보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제 보증 서비스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LG전자는 “보증기간” 중 결함이 발견된 “제품”에 대하여 LG전자의 재량에 따라 해당 “제품”을 수리하거나 결함 있는 부품을 무상으로 교체합니다. 그 외 다른 보증 서비스는 불가합니다.

국제 보증 서비스는 ‘적용 가능 국가 및 지역’에 표기된 국가에서만 가능합니다.
국제 보증 서비스의 조건은 국가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국가별 국제 보증 서비스의 조건 및 절차가 다르고 서비스 자재 공급이 원활하지 않거나 여타의 부득이한 사유로 보증 서비스가 불가한 경우가 있을 수 있으므로 국제 보증 서비스는 지연되거나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을 구입한 국가 이외의 지역에서는 제품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제품”을 수리 센터로 보내는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LG전자는 수리 완료된 “제품”을 고객에게 보내는 배송비만 부담합니다.
“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을 수리할 경우, 수리비 및 왕복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수리가 필요한 “제품”은 원래 포장 상자 또는 그와 동일한 정도의 보호가 되는 비슷한 포장 상자에 넣어 보내 주십시오.
LG전자는 “보증기간” 만료 여부에 관계 없이 “제품”을 수리하는 동안에 대용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품”에 저장된 자료의 손상, 변경 또는 유실을 막기 위하여, 고객은 “제품” 에 저장된 자료를 정기적으로 하드 드라이브나 기타 다른 저장 장치에 백업하여야 합니다. 아울러 “제품”의 수리를 요청하기 전에 “제품”에 저장된 자료를 반드시 백업하고 귀중한 정보 및 개인정보는 삭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국제 보증 서비스 제공시 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 다른 원산지나 제조사의 부품이 사용될 수 있습니다. 교체되는 부품은 새로운 부품이 아닐 수 있으나, 정상적으로 작동되고 기능상으로 동등한 부품이 사용됩니다.

국제 보증 서비스 제공을 위한 구매일 확인을 위하여, 고객은 “제품”의 구매일이 명기된 영수증을 보관하여야 합니다.


고객의 권리

고객이 “제품” 관련 클레임을 제기하지 않거나 어떠한 조치도 없이 “제품”을 계속 사용한다면, 해당 “제품”은 전혀 문제가 없는 것으로 간주되며 고객은 그러한 “제품”에 대한 모든 클레임을 포기한 것으로 봅니다.


국제 보증 서비스의 예외 사유

LG전자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국제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제품”의 남용 또는 부적절한 사용으로 인하여 고장 또는 손상이 발생한 경우
- 고객의 부주의 또는 “제품”의 사용자 매뉴얼에 명기된 작동 절차를 준수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고장 또는 손상이 발생한 경우
- “제품”을 위한 서비스 매뉴얼의 유지 보수 절차나 일정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 LG전자가 허가하지 않은 사람이나 회사에 의해 “제품”이 수리되거나 그러한 시도가 있는 경우
- “제품”의 사용 환경 및 전기 용량의 허용 기준을 벗어난 “제품”의 사용으로 인하여 고장 또는 손상이 발생한 경우
- 정상적인 마모인 경우
- LG전자가 제공하지 않은 액세서리 부품을 사용한 경우
- “제품”의 원래 인증(상표, 일련 번호) 표기가 훼손, 변경 또는 제거된 경우

국제 보증 서비스는 “제품”의 최초 구매자만이 요청할 수 있습니다.
국제 보증 서비스는 고객의 직접적인 사용을 위한 경우에만 적용되며, 재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제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한적 보증

전술한 보증 내용을 제외하고, LG전자는 “제품”에 대하여 그 상품성, 특정 목적 적합성, 또는 기타 유사한 법규상의 보증을 포함하여, 어떠한 명시적∙묵시적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나 문서는 “현 상태로”(즉 어떤 종류의 보증도 없이) 제공됩니다. 다만,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관련 문서나 라이센스 계약에서 별도의 보증을 제공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책임 제한

“제품” 관련 클레임에 대한 LG전자의 책임 범위는 어떠한 경우에도 클레임과 관련된 “제품”의 실제 구매 가격을 넘지 않습니다.
LG전자는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발생한 통상손해에 대하여만 책임을 부담하며, 현재 또는 장래의 이익 상실 손해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해 발생한 손해를 포함하여 어떠한 특별 손해, 간접 손해, 부수 손해 또는 결과적 손해에 대해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