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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노트북을 판매하는 국가에서 구입한 LG 노트북은 글로벌 21개국에서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국제 보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상제품
LG 노트북
적용 가능 국가 및 지역 (21개국)
한국, 미국, 캐나다, 독일, 스페인, 영국, 이태리, 폴란드, 포르투갈, 프랑스, 태국, 호주, 베트남, 싱가폴, 일본, 인도, 중국, 대만, 페루, 브라질, 두바이
서비스 이용 방법
‘국가별 고장 상담 및 서비스 센터’ 를 참조하여 고객이 위치한 지역의 LG전자 상담 센터로 전화를 걸어 안내를 받으십시오.
* 2023년 적용 대상 모델 (Windows OS 미설치 모델포함)
해당 목록에 포함되지 않는 모델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1년이 지나지 않았더라도 국제 보증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1) 그램
[2021년 모델] : 14/15/16/17Z90P, 14/16T90P
[2022년 모델] : 14/15/16/17Z95P, 14/15/16/17Z90Q, 14/16T90Q
[2023년 모델] : 14/15/16/17Z90R, 14/16Z90RS, 14/16T90R
2) 울트라
[2021년 모델] : 13/15/17U70P
[2022년 모델] : 13/14/16/17U70Q
[2023년 모델] : 14/17U70R
국제 보증 서비스 기간
이 보증서에 명기된 조건에 따라, LG전자는 “제품”의 구매일로부터 12개월 동안 LG 노트북(“제품”이라 칭함)이 재료와 제조공정상의 결함이 없으며, 구매 당시 LG전자 기준 사양서에 따라 제조되었음을 보증합니다.
만약 “제품”의 구매일을 알 수 없는 경우에는, “제품”의 제조번호상 제조일로부터 15개월로 보증기간을 기산합니다.
무상 보증 서비스의 조건은 국가마다 다를 수 있으며, “제품”을 수리 센터로 보내는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LG전자는 반품 배송비만 지불합니다.
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을 수리할 경우, 수리비 및 운송료는 고객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수리가 필요한 “제품”은 원래 포장 상자 또는 그와 동일한 정도의 보호가 되는 비슷한 포장 상자에 넣어 보내 주십시오.
LG전자는 보증 기간 여부에 관계 없이 “제품”을 수리하는 동안에 대용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주의 사항
자료의 손상, 변경 또는 유실을 막기 위해서는 고객께서는 정기적으로 “제품” 에 저장된 자료를 하드 드라이브나 다른 저장 장치에 백업하여야 합니다. 아울러 “제품”의 수리를 요청하기 전에, “제품”에 저장된 자료를 백업하시고 비밀이나 개인 정보는 삭제 바랍니다.
“제품”을 구입한 국가 이외의 지역에서는 제품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국제 보증 서비스는 ‘적용 가능 국가 및 지역’에 표기된 국가에서만 가능합니다. 또한 국가별 서비스 절차가 다르고 서비스 자재 공급이 원활하지 않거나 서비스가 여타의 사유로 불가한 경우가 있을 수 있으므로 국제 보증 서비스는 지연되거나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서비스 시 교체되는 부품은 다른 원산지나 제조사의 부품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교체되는 부품은 새로운 부품이 아닐 수 있으나 정상적으로 작동되며, 기능상으로 동등한 부품이 사용됩니다.
고객의 권리
보증 기간 중 결함이 발견된 “제품”에 대한 LG전자의 책임은 해당 “제품”을 수리하거나 결함 있는 부품을 무상으로 교환해주는 것에 한합니다. 고객이 이 보증서에 명기된 내용에 따라 클레임을 제기하지 않거나, 어떤 조치 없이 “제품”을 계속 사용한다면, 해당 “제품”은 전혀 문제가 없는 것으로 간주되고, 그에 대한 모든 클레임을 포기한 것으로 봅니다.
제품 보증서의 예외 사유
만약 보증 기간 중에 서비스가 필요한 “제품”이 다음과 같은 사유로 인한 경우라면, LG전자는 이 보증서에 명기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 “제품”의 남용 또는 부적절한 사용의 경우
- 과실, 사고, 변경, 사용자 매뉴얼에 명기된 작동 절차를 준수하지 않는 경우
- “제품”을 위한 서비스 매뉴얼의 유지 보수 절차나 일정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 LG전자가 허가하지 않은 사람이나 회사에 의해 수리되거나 수리의 시도가 있는 경우
- “제품”의 사용 환경 및 전기 용량의 허용 기준의 벗어난 “제품”의 사용
- 정상적인 마모인 경우
- LG전자가 제공하지 않은 액세서리 부품을 사용한 경우
- 이 밖에 해당 “제품”의 원래 인증(상표, 일련 번호) 표기가 훼손, 변경 또는 제거된 경우
LG전자는 고객 정보 센터가 없는 국가에서 사용되는 “제품”에 대해서도 이 보증서에 명기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나 문서는 “현 상태로”(즉 어떤 종류의 보증도 없이) 제공됩니다.
다만,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관련 문서나 라이센스 계약에서 별도의 보증을 제공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구매일 확인과 이 보증서의 권리를 행사하기 위해서, 고객은 “제품”의 구매일이 명기된 영수증을 보관하여야 합니다.
이 보증서의 권리는 “제품”의 최초 구매자만이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 보증서는 고객의 직접적인 사용을 위한 경우에만 적용되며, 재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제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보증의 배제
전술한 보증 내용을 제외하고는 LG전자는 매매 적합성, 특정 목적 적합성, 또는 기타 유사한 법규상의 보증을 포함하여,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제품”의 판매와 관련하여 LG전자가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는 것이 아니면, LG전자에게 책임을 부과하는 행위를 할 수 있도록 제3자에게 수권하지도 않습니다
LG전자는 “제품”에 LG전자의 제품이 아닌 제품을 고객이 연결 또는 결합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 이 보증서 상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책임 제한
제품”과 관련한 클레임에 대한 LG전자의 책임 범위는 계약책임이론이든 불법행위책임이론이든, 기타 법 이론에 관계없이 어떠한 경우에도 클레임과 관련된 “제품”의 실제 구매 가격을 넘지 않습니다.
LG전자는 현재 또는 장래의 이익 상실 손해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해 발생한 손해를 포함하여 어떠한 특별 손해, 간접 손해, 부수 손해 또는 결과적 손해에 대해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