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실내기 램프가 깜박 거리거나 표시창에 [CH] 후 [숫자]가 번갈아 가면서 표시돼요.
  • [난방 시] 예열/제상 중이에요.

이렇게 해보세요

LED가 깜빡거리거나 에러가 표시되었나요?

→ 에어컨 전원 콘센트 분리 또는 에어컨 전용 차단기를 OFF 해주세요.

3분 뒤 전원 인가 후 동작해 보세요.
그래도 동일하다면 전문 서비스매니저 점검이 필요합니다.

바람 출구 날개가 열리고 바람이 나오지 않나요?

바람 출구 날개가 열리고 바람이 나오지 않으면 실내기 이상 일수 있습니다.
전문 서비스매니저 점검이 필요합니다.

난방 시 예열/제상 중인가요?

→ 예열/제상 중에는 아래와 같은 표시가 나타납니다.

표시창 예열 제상

※ 예열/제상 중 램프 표시는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난방 초기 가동 시에는 실내기에서 찬바람이 나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예열 기능을 하고, 겨울철 난방이 잘되도록 유지하기 위해 제상 운전을 합니다.
이때는 실내기 바람이 멈출 수 있습니다.
일정 시간 이후 따뜻한 바람이 나온다면 정상입니다.

※ 더 자세한 방법이 알고 싶다면  제상 또는 예열이 뜨면서 난방이 안돼요를 클릭해주세요.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