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TV 앱설치] LG Smart TV에 앱설치 및 삭제 방법이 궁금해요

  • 2025.05.09
  • 조회 319

LG Smart TV는 LG Content Store 또는 APPS에서 앱을 설치하여 방송,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 같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LG Content Store 또는 APPS에서 원하는 앱을 찾지 못했거나 다운로드가 안 된다면 네트워크 설정과 서비스 국가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메모리 부족으로 앱을 설치할 수 없을 때는 필요 없는 앱을 삭제해 보거나 제품 사양을 확인해 보세요.
앱을 사용할 경우 이용 약관 동의 / 인터넷이 연결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간단한 조치가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해 주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인터넷 연결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설정 메뉴로 진입하는 방법

WebOS 25 ~ 6.0 (2025년~2021년 모델) 리모컨의 설정[설정버튼 아이콘]버튼 - [전체 설정] - [일반] - [네트워크] - 유선 혹은 무선 네트워크를 선택

WebOS 5.0(2020년 모델) 리모컨의 설정[설정버튼 아이콘]버튼 - [전체 설정] - [연결] - [네트워크 연결 설정] - 유선 혹은 무선 네트워크를 선택

WebOS 4.5(2019년 모델) 리모컨의 설정[설정버튼 아이콘]버튼 - [전체 설정] - [연결] - 유선 혹은 무선 네트워크를 선택

WebOS 4.0~(2018년 모델과 그 이전 출시 webOS 모델) 리모컨의 설정[설정버튼 아이콘]버튼 - [전체 설정] - [네트워크] - 유선 혹은 무선 네트워크를 선택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