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다른 집에서 요청한 화면 공유를 수락하여 모르는 스마트폰 화면이 공유되고 있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 화면 공유 기능 → 스마트폰과 TV를 무선으로 연결하여 스마트폰의 화면을 TV로 볼 수 있습니다.
- 다른 사용자의 스마트폰 화면이 TV 화면에 나올 때 화면 공유를 차단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스마트TV모니터 시청 중 화면 공유 팝업이 발생하나요?
➔ 다른 집에서 스마트TV모니터에 화면 공유를 요청 화면이 발생합니다.
1. 화면 공유 기능 차단하는 방법 WebOS
2. 모르는 스마트폰에서 화면 공유 요청 팝업이 뜨면 차단을 선택해 주세요.
3. 차단된 이후에 다른 집에서 계속 화면 공유를 요청하면 아래의 팝업이 발생합니다.
(TV에 스마트폰 화면은 나오지 않습니다.)
화면 공유 수락을 하여 계속 모르는 스마트폰 화면이 보이나요?
➔ 화면 공유 등록 이력 삭제 방법 WebOS 22
1. 리모컨의 [ ] 설정 버튼을 누르세요 → [
전체 설정] → [일반] → [TV와 외부 기기 관리] → [외부 기기 설정] → [연결 기록 삭제]
2. [연결 기록 삭제]를 선택해 주세요.
화면 공유 등록 이력 삭제 방법 WebOS 4.5
1. 리모컨의 [ ] 설정 버튼을 누르세요 → [
전체 설정] → [연결] → [스크린셰어 설정] → [등록 이력 삭제]
2. [스크린셰어 설정]에서 [등록 이력 삭제]를 클릭하면 등록 이력이 삭제 됩니다.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