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모니터] 셋톱박스 및 유선 안테나 케이블 상태를 확인해 볼까요

  • 2025.04.29
  • 조회 17,175

➔ 셋톱박스 및 유선 안테나 케이블에 문제가 있을 경우 화면 및 채널이 정상 작동하지 않아요.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셋톱박스 오작동 및 케이블 접속 불량을 확인해 주세요.

  • 화면이 끊기거나 멈추는 현상을 조치할 수 있어요.
  • 전체 채널 및 특정 채널 안 나오는 증상을 해결할 수 있어요.

※ 셋톱박스 초기화 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한다면 가입하신 통신사에 문의해 주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 케이블 재연결하기(TV모니터 및 셋탑박스 장비의 전원을 끄고 점검해 주세요.)

1. 셋톱박스와 연결되는 HDMI 케이블을 다시 연결해 보세요.

※ TV모니터와 셋톱박스를 HDMI 케이블로 연결 시 정품 케이블 사용을 권장합니다. (2.0버전)

리모컨의 설정메뉴 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면] 좌측 상단 채널 안내 화면이 나오는 설명이미지

2. TV모니터 후면의 안테나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리모컨의 설정메뉴 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면] 좌측 상단 채널 안내 화면이 나오는 설명이미지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