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다른 웹 브라우저, Chrome(크롬) 및 Microsofe Edge(엣지)에서 특정 사이트를 접속해보세요.
다른 방법으로 스마트폰 또는 다른 PC로 접속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런 원인이 있어요.

  •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하는 경우.
  • 웹 브라우저 설정 오류가 있는 경우.
  • 공유기 문제 및 바이러스에 걸린 경우.
인터넷 브라우저 종류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 - 2022년 6월 15일 부로 지원이 종료되었습니다.
Chrome(크롬) - 빠르고 안전한 브라우저
Microsoft Edge(엣지) - 속도,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한 브라우저
웨일(Naver Whale) - 유일한 한국 웹 브라우저(네이버)

이렇게 해보세요.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하는 경우.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는 2022년 6월 15일 부로 지원이 종료되어 다른 브라우저를 이용해보세요.
Chrome(크롬), Microsoft Edge(엣지), 웨일(Naver Whale) 등 다른 웹 브라우저로 다시 접속해보세요.
특정 웹 페이지의 오류 발생을 확인하기 위해 다른 PC 또는 스마트폰으로 특정 사이트에 접속하여 오류를 확인해주세요.

웹 브라우저에서 특정 사이트 접속 오류가 발생하나요.

Chrome(크롬), Microsoft Edge(엣지), 웨일(Naver Whale) 등 다른 웹 브라우저로 다시 접속해보세요.
다른 웹 브라우저로 접속이 된다면, 해당 웹 브라우저에 설정을 초기화해주세요.

Internet Explorer 접속 오류 화면 / Chrome(크롬), Microsoft Edge(엣지) 접속 화면
인터넷 웹 브라우저 따른 설정 옵션 초기화 방법
➔ Microsoft Edge 설정 초기화 방법
Microsoft Edge의 우측 상단에 더 보기 메뉴 [ 더보기 메뉴 ] → [설정]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Microsoft Edge의 우측 상단에 더 보기 메뉴 → 설정 항목을 클릭
설정 메뉴 하단 [원래대로 설정] →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 → [초기화]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원래대로 설정]에서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를 클릭하여 초기화
➔ Chrome 설정 초기화 방법
Chrome  우측 상단에 더 보기 메뉴 [ 더보기 메뉴 ] → [설정]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Microsoft Edge의 우측 상단에 [더보기 메뉴]에서 [설정] 항목을 클릭
설정 메뉴 하단 [재설정 및 정리하기] →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 → [설정 초기화]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설정 메뉴 하단 [재설정 및 정리하기]에서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 선택 후 [설정 초기화] 항목을 클릭
➔ Internet Explorer설정 초기화 방법
작업 표시줄 검색에서 [인터넷 옵션] → [인터넷 옵션 제어판]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작업 표시줄 검색에서 [인터넷 옵션] 선택 후 [인터넷 옵션 제어판] 항목을 클릭
인터넷 옵션에서 [일반] → [삭제] → [검색 기록 삭제] 항목 모두 체크 후 [삭제]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인터넷 옵션의 [일반] 탭에서 [삭제]버튼 클릭 후 [검색 기록 삭제] 항목 모두 체크 후 [삭제] 항목을 클릭

바이러스 악성코드 검사하기

악성 바이러스의 경우 치료 후 자료 손실 및 부팅 안 되는 증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사전에 중요 데이터는 외부 저장 장치로 백업을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 Microsoft Defender(윈도우 제공 백신) 검사/치료하기

작업 표시줄 검색에서 [ 검색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를 선택하여 [ 빠른 검사 ]를 실행하여 검사 및 치료해주세요.

작업 표시줄 검색에서 [ 검색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를 선택하여 [ 빠른 검사 ]를 실행하여 검사 및 치료해주세요.

악성코드 제거하기(Windows 악성 소프트웨어 제거 도구 MRT)

Windows 악성 소프트웨어 제거 도구가 없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설치해주세요.

 Windows 악성 소프트웨어 제거 도구 (64-bit) 다운로드하기

작업 표시줄 검색에서 [ 검색 mrt] 입력한 다음 실행해주세요.

[Microsoft Windows 악성 소프트웨어 제거 도구]를 실행하여 [다음]을 클릭하여 검사해주세요.

※ [검색하고 제거할 수 있는 악성 소프트웨어 목록 보기]를 통해 악성 소프트웨어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Windows 악성 소프트웨어 제거 도구]를 실행하여 [다음]을 클릭하여 검사해주세요.

통신 모뎀과 유/무선 공유기의 전원 분리하여 다시 연결해 주세요.

공유기 문제로 인해 특정 사이트 접속이 차단 될 수 있으며, 초기화하여 확인해보세요.
전원 어댑터를 분리한 다음 30초 정도 기다린 후 전원을 연결해 보세요.

※ 가입하신 통신사에 따라 모뎀과 유무선 공유기 모양이 아래 그림과 다를 수 있습니다.

통신 모뎀과 유/무선 공유기의 전원 분리하여 다시 연결해 주세요.

공유기에 있는 [초기화(전원 리셋)] 버튼을 눌러 공유기를 새로 설정하여 주세요. (제조사 마다 초기화 버튼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 초기화를 하면 공유기의 암호나 IP 설정과 같은 정보가 초기화되니 주의하여 주세요.

공유기에 있는 [초기화(전원 리셋)] 버튼을 눌러 공유기를 새로 설정하여 주세요.

잠깐! 더 알아보세요.

아래 웹 페이지에 접속하여 오류 및 문제해결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Edge가 작동하지 않을 때 수행할 작업

 Google Chrome 고객센터 문제해결

 Whale help 데스크톱 문제해결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