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코드제로 A9] 해외직구로 산 A9 청소기를 국내에서 사용 시 어떤 차이점이 있을까요?

  • 2023.06.22
  • 조회 8,061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고객이 해외직구로 산 A9청소기의 SVC 문의를 했을 때, 대응 가이드입니다.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해외직구로 산 청소기를 국내로 반입하여 사용할 경우 아래사항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언어 지원

해외 직구 청소기의 경우 한글 인쇄물 (매뉴얼, 사용자 가이드 등)을 별도 지원하지 않습니다.

제품

해외 직구 청소기의 경우 일부 부품과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1) 모델에 따라 한국형 마루노즐이 포함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포함되지 않은 모델의 경우 노즐을 별도로 유상 구매하셔야 하며 카펫 전용노즐을 사용하여 마루바닥 청소 시 소음과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모델에 따라 물걸레노즐 흡입기능을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모델에 따라 배터리 충전 완료 후 LED가 켜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A/S

해외 직구 청소기의 경우 무상 서비스에 해당 되지 않으며, 부품 누락 및 소모품 불량 (배터리, 필터류) 을 포함한 제품불량의 경우에도 유상 서비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전원

충전대의 전압(110V 전용) 또는 전원 콘센트 모양이 국내(220V)와 다른 경우, 반드시 국가 규격에 맞는 콘센트로 변경해야 합니다.
또한 LG전자가 제공하지 않는 전원 관련 액세서리 (ex. 110V → 220V 변환 잭 사용 및 변압기) 사용에 따른 문제 발생 (제품 불량, 화재 등 ) 시 LG전자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