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연결 케이블 접촉 상태가 좋지 않아요.
- 모니터 권장 해상도/주파수 설정이 변경되었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연결된 케이블을 분리하고 접촉 상태를 확인하셨나요?
→ 내부 금속 핀이 휘었거나 이물이 있는지 확인하고 불량하면 정품 케이블로 교체해 주세요.
PC에서 해상도를 권장으로 변경해 보셨나요?
→ Windows에서 디스플레이 해상도가 [권장]인지 확인해 보세요.
① PC 바탕화면의 빈 공간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디스플레이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② [텍스트, 앱 및 기타 항목의 크기 변경]와 [디스플레이 해상도] 항목을 [권장] 해상도로 선택해주세요.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 보셨나요?
→ 그래픽 드라이버 변형으로 깜박임이 발생할 수 있으니 삭제 후 재 설치해보세요.
① 그래픽 드라이버 삭제 방법
[시작] → [설정] → [앱] → [그래픽 드라이버]를 찾아 제거해주세요.
②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
LG Update Center 실행 후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해주세요.
※ 이전 버전이 설치되어 있으면 나중에 최신 버전으로 자동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모니터 설정을 초기화 해보셨나요?
→ 모니터 설정(에너지 절약) 이상으로 화면 깜박임이 발생할 수 있으니 구입 초기 상태로 초기화를 해보세요.
(초기화 방법은 모니터 제조사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세요.)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