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프로필(프로파일)이란 접속한 Wi-Fi 정보(환경, 암호)를 네트워크(공유기), 이름(SSID)으로 저장한 파일을 말합니다.
아래 예시 사진에는 환경과 암호가 저장된 프로필이 [U+NetDAF3_5G] 이름으로 저장되어 있습니다.

와이파이 설정에서 U+NetDAF3_5G 공유기에 연결된 모습
잠깐! 더 알아보세요.
암호가 틀린 동일한 프로필이 있으면 자동 접속하다 오류가 발생하고 인터넷 연결이 안됩니다.
이런 경우 저장된 프로필을 삭제하고 다시 연결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Wi-Fi 비밀번호 확인 방법

1. 바탕화면 왼쪽 아래에 있는 입력 창에서 [WIFI]를 검색한 후 [Wi-Fi 설정]을 실행해 주세요.

윈도우 검색창에서 Wi-Fi 설정 검색 후 실행하는 모습

2. [Wi-Fi]에서 [알려진 네트워크 관리]를 선택해 주세요.

알려진 네트워크 관리 진입 화면
3. 제거할 무선 공유기 이름(SSID)을 선택하고 [삭제] 버튼을 눌러주세요.
네트워크 삭제하는 모습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