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은 유료 백신을 사용중인 경우 해당 백신으로 치료를 진행할 수 있으며 미 사용중인 경우 개인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V3 Lite 또는 알약 백신프로그램으로 검사 및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 바이러스 치료 후 자료 손실, 부팅 안됨 증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사전에 중요 데이터는 외부 저장 장치로 백업을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V3 Lite로 검사 및 치료 방법
1. V3 Lite 설치 파일을 클릭하여 설치 완료 후 [PC 보안] - [전체 검사]를 실행해 주세요.
알약으로 검사 및 치료 방법
1. 알약 설치 파일을 클릭하여 설치 완료 후 [검사하기] - [정밀검사]를 실행해 주세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