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스팀 건조기 에러코드] 스팀물보충, Add 에러가 떠요

  • 2024.06.17
  • 조회 42,543

급수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거나 추운 겨울날 급수통이나 급수호스가 얼어있는 경우 “스팀물보충“, “Add” 에러가 발생합니다.

스팀 물보충 표시

이렇게 해보세요.

급수통이 비어져 있거나 급수호스를 통한 급수가 잘 되지 않나요?

➔ 급수통에 물을 채워 주시거나, 수도꼭지에서 물이 잘 나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급수통 채우기
급수 호스 연결 수도꼭지 열기

[급수통을 사용하는 경우] 급수통이 얼어 있나요?

➔ 얼어 있다면 급수통을 따뜻한 물에 담가 녹여주세요.

※ 추운 겨울철에는 반드시 건조기 사용 후 급수통을 비워주시기 바랍니다.

얼어 있다면 급수통을 따뜻한 물에 담가 녹여주세요.

[급수 호스를 연결한 경우] 급수 호스가 얼어 있나요?

➔ 수도꼭지와 급수호스를 녹여 주세요.

수도꼭지가 얼어있다면 따뜻한 수건으로 감싸 녹여주세요.
얼어있는 급수 호스는 따뜻한 물에 담궈 녹여주세요.

수도꼭지가 얼어있다면 따뜻한 수건으로 감싸 녹여주세요.
얼어있는 급수 호스는 따뜻한 물에 담궈 녹여주세요.

※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LG전자 고객센터(1544-7777) 또는  출장 서비스 예약 | LG전자 고객지원 (lge.co.kr)로 문의해 주세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