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수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거나 추운 겨울날 급수통이나 급수호스가 얼어있는 경우 “스팀물보충“, “Add” 에러가 발생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급수통이 비어져 있거나 급수호스를 통한 급수가 잘 되지 않나요?
➔ 급수통에 물을 채워 주시거나, 수도꼭지에서 물이 잘 나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급수통을 사용하는 경우] 급수통이 얼어 있나요?
➔ 얼어 있다면 급수통을 따뜻한 물에 담가 녹여주세요.
※ 추운 겨울철에는 반드시 건조기 사용 후 급수통을 비워주시기 바랍니다.
[급수 호스를 연결한 경우] 급수 호스가 얼어 있나요?
➔ 수도꼭지와 급수호스를 녹여 주세요.
수도꼭지가 얼어있다면 따뜻한 수건으로 감싸 녹여주세요.
얼어있는 급수 호스는 따뜻한 물에 담궈 녹여주세요.
※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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