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모델 : S3BER, S3BER1, S3RER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NFC Tag On 스마트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제품 등록을 하고 싶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LG ThinQ]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및 설치해보세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LG ThinQ]를 검색하여 설치하십시오.
애플리케이션 실행 후 아래 절차대로 회원가입 진행해보세요.
① [LG 계정 로그인] 또는 [간편 로그인]을 통해 로그인해주세요.
※ 간편 로그인 선택 시 서비스 이용약관만 동의하면 애플리케이션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폰이 바뀔 때마다 제품 등록 과정을 진행해야 합니다.
② LG 계정이 없다면 [새 계정 만들기]를 눌러 LG 계정을 생성하여 주세요.
※ 구글 또는 페이스북 계정으로도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가입 절차에 따라 약관 동의, 회원정보를 차례로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④ 입력한 이메일로 회원 인증 메일이 발송됩니다. 이메일로 접속한 후 [인증하기] 버튼을 누르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본인이 입력한 이메일 주소가 아이디가 됩니다.
제품 등록하기
① 등록된 제품이 없는 경우, [제품 등록] 버튼을 눌러주세요.
② 제품 종류를 선택해주세요.
③ [있어요]버튼을 눌러주세요.
④ 동영상을 확인 후 [태그온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⑤ (폰의 NFC 기능을 켠 후) 제품의 오른쪽 끝 [Tag On] 로고에 폰 뒷부분을 가져다 대세요.
제품 등록 완료
[LG ThinQ]의 다양한 기능 사용하기
① 원터치 스타일링 : 상황에 따른 스타일링 코스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스마트 다운로드 코스 : 스타일러 기본 내장 코스 외에 새로운 코스를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각 코스에 대한 주의사항은 사용자의 올바른 사용을 위한 내용입니다.
옷감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서 반드시 주의사항을 참조하여 올바르게 사용해 주세요.
③ 스마트 진단 : 스타일러가 오작동 시, 예상 증상과 해결 방법을 쉽고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④ 스타일러 코치 : 적정 필터 교체 시기와 스타일러 사용 이력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⑤ 사용 가이드 : 스타일러를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러 액세서리 구입처 및 사용방법도 확인 가능합니다.
NFC 기능은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작동 위치가 상이하며, 일부 스마트폰은 통신방식의 차이로 사용에 제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본 설명 내용은 LG ThinQ 애플리케이션의 버전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사용자에게 별도의 통보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