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TONE Free 앱에서 최초 페어링 할 때 [내 무선 이어버드 찾기]에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해요.
[내 무선 이어버드 찾기]에 등록하였으나 위치 찾기의 위치가 다르다면, 앱이 종료되었을 수 있어요.
앱이 백그라운드로 동작하고 있는 상태에서 마지막 연결이 끊긴 위치가 확인이 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Tone Free App의 [내 이어버드 찾기 기능]을 사용하여 분실된 이어버드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가 연결되어 있는 상태에서 [이어버드 찾기] 기능 활성화 시 이어버드에서 [삐~♪] 소리가 발생합니다.
※ 이어버드를 착용한 상태에서 동작 시 소음이 심할 수 있으니 귀에서 탈착된 상태에서 기능을 사용해 주세요.
[이어버드 찾기] 기능 활용 방법
→ 블루투스 연결이 되어 있는 상태
1. Tone Free App 실행 및 연결해주세요.
2. [내 이어버드 찾기]를 선택해주세요.
3. 왼쪽 또는 오른쪽 [사운드 재생] 아이콘을 선택해주세요.
4. 이어버드에서 [삐~♪] 소리가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세요.
→ 블루투스 연결이 끊어진 상태
1. Tone Free App 실행해주세요.
2. [내 무선 이어버드 찾기]를 선택해 주세요.
3. 마지막으로 연결된 위치를 확인해 주세요.
※ 분실된 이어버드를 찾지 못하신 경우, 가까운 LG 서비스 센터 방문 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한쪽만 분실된 경우 제조번호 확인을 위해 다른 한쪽을 지참 후 LG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주세요.
TONE Free 앱에서 [내 무선 이어버드 찾기]를 등록하고, TONE Free 앱이 종료된 상태 (전원 다시 시작[재부팅], 최근 앱 지우기, kill 앱으로 메모리 정리) 라면, 앱이 종료되었기
때문에 종료되기 전 마지막 연결된 시점입니다.
그 뒤 다시 TONE Free앱을 실행하였다면 다시 위치 등록이 되게 됩니다.
※ TONE Free 앱에 연결이 잘되지 않는다면 톤 프리를 초기화 후 재연결 해보세요.
더 자세한 방법이 알고 싶다면
[LG 톤프리&톤플러스프리] 제품을 초기화하여 사용하고
싶어요를 클릭해주세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