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톤프리] 무선 이어버드 분실 시 찾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 2023.06.22
  • 조회 16,852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TONE Free 앱에서 최초 페어링 할 때 [내 무선 이어버드 찾기]에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해요.
[내 무선 이어버드 찾기]에 등록하였으나 위치 찾기의 위치가 다르다면, 앱이 종료되었을 수 있어요.
앱이 백그라운드로 동작하고 있는 상태에서 마지막 연결이 끊긴 위치가 확인이 됩니다.

백그라운드 동작이란?
앱을 실행한 후 휴대폰 전원 다시 시작[재부팅], 최근 앱 지우기, 기타 메모리 정리를 하지 않은 상태

이렇게 해보세요.

Tone Free App의 [내 이어버드 찾기 기능]을 사용하여 분실된 이어버드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가 연결되어 있는 상태에서 [이어버드 찾기] 기능 활성화 시 이어버드에서 [삐~♪] 소리가 발생합니다.
※ 이어버드를 착용한 상태에서 동작 시 소음이 심할 수 있으니 귀에서 탈착된 상태에서 기능을 사용해 주세요.

[이어버드 찾기] 기능 활용 방법

→ 블루투스 연결이 되어 있는 상태

1. Tone Free App 실행 및 연결해주세요.

2. [내 이어버드 찾기]를 선택해주세요.

Tone Free App 실행 및 연결 후 내 이어버드 찾기 선택

3. 왼쪽 또는 오른쪽 [사운드 재생] 아이콘을 선택해주세요.

4. 이어버드에서 [삐~♪] 소리가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세요.

왼쪽 또는 오른쪽 사운드 재생 아이콘을 선택 후 이어버드에서 삐 소리가 발생하는지 확인

→ 블루투스 연결이 끊어진 상태

1. Tone Free App 실행해주세요.

2. [내 무선 이어버드 찾기]를 선택해 주세요.

[내 무선 이어버드 찾기]를 선택

3. 마지막으로 연결된 위치를 확인해 주세요.

마지막으로 연결된 위치 확인

※ 분실된 이어버드를 찾지 못하신 경우, 가까운 LG 서비스 센터 방문 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한쪽만 분실된 경우 제조번호 확인을 위해 다른 한쪽을 지참 후 LG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주세요.

TONE Free 앱에서 [내 무선 이어버드 찾기]를 등록하고, TONE Free 앱이 종료된 상태 (전원 다시 시작[재부팅], 최근 앱 지우기, kill 앱으로 메모리 정리) 라면, 앱이 종료되었기 때문에 종료되기 전 마지막 연결된 시점입니다.
그 뒤 다시 TONE Free앱을 실행하였다면 다시 위치 등록이 되게 됩니다.

※ TONE Free 앱에 연결이 잘되지 않는다면 톤 프리를 초기화 후 재연결 해보세요.
더 자세한 방법이 알고 싶다면  [LG 톤프리&톤플러스프리] 제품을 초기화하여 사용하고 싶어요를 클릭해주세요.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