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 시 오류가 발생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브라우저 오류, 바이러스 또는 악성 코드 감염 의심, Active X 오류 등이 원인입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초기화해보세요.
1. 사용 중인 브라우저를 모두 종료하세요.
2. 바탕화면 왼쪽 하단의 시작 버튼을 오른 클릭하여 검색을 선택하세요.
3. 검색창에 [인터넷 옵션] 입력한 뒤, [인터넷 옵션]을 선택하세요.
4. 인터넷 옵션 창에서 [고급] 탭을 선택한 뒤, [고급 설정 복원], [원래대로]를 차례대로 선택하세요.
5. [원래대로]를 선택하면 나타나는 창에서 [개인 설정 삭제]를 선택한 뒤 [다시 설정]을 선택하세요.
6. 설정이 완료되면 PC를 다시 시작[재부팅] 하여 사이트 접속이 되는지 확인해보세요.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바이러스 또는 악성코드를 치료해보세요.
1. Windows 10을 이용하시는 경우 Windows Defende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V3, Norton, 알약 등을 이용하여 바이러스 검사(정밀 검사) 및 치료를 해보세요.
최신 업데이트 및 드라이버를 설치해보세요.
1. [시작] - [설정] - [업데이트 및 보안] - [Windows 업데이트]에서 업데이트 확인을 눌러 최신 업데이트를 설치해보세요.
확장 프로그램을 제거하세요.
1. [인터넷 옵션] - [프로그램] - [추가 기능 관리]를 선택하세요.
2. 확장 프로그램을 더블 클릭한 뒤 [제거]를 선택하세요.
3. 모두 제거된 이후 PC를 다시 시작[재부팅]하세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