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 프로젝터에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다음의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전원 버튼에 대기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빔 프로젝터 전원 버튼에 적색 불이 켜져 있다면 리모컨 전원 버튼을 다시 한번 눌러 주세요 리모컨 신호 입력이 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리모컨으로 작동이 되지 않았다면 반드시 버튼을 눌러 작동시켜 보세요, 리모컨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체의 전원 버튼으로 빔 프로젝터가 켜진다면 리모컨 이상일 수 있습니다.
1. 리모컨 건전지를 먼저 교환해 주세요.
- 건전지는 반드시 새것으로 교환해 주세요. 건전지에도 유통기한이 있어 일정 시간이 지나면 방전됩니다.
- 건전지의 극성에 맞게 교환해 주세요. 건전지를 거꾸로 끼우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2. 건전지를 교환한 후 리모컨에서 나오는 신호를 점검해 주세요.
- 안드로이드 휴대폰의 카메라 촬영 기능을 켠 상태로 리모컨의 위쪽을 카메라 렌즈로 바라본 상태에서 전원 버튼을 눌러 주세요.
휴대폰 카메라에는 리모컨의 버튼을 누를 때마다 리모컨이 보내는 신호가 밝은 빛으로 보입니다.
(아이폰의 경우 테스트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3. 리모컨의 전원 버튼을 눌러도 휴대폰 카메라를 통해 불빛이 보이지 않는다면 리모컨 이상일 수 있습니다.
리모컨을 가까운 LG 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점검해 주세요.
전원 버튼에 대기등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제품 후면의 전원 연결선이 빠져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어댑터 연결, 제품 후면의 전원 연결을 모두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드라이기, 휴대폰 충전기 등을 이용해 콘센트에 정상적으로 전기가 들어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콘센트에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전원이 들어오는 다른 콘센트에 연결해 제품을 작동해 주세요.
배터리가 내장된 제품은 배터리 보호를 위해 전원 On/Off 스위치가 따로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위치가 켜져 있는지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 모든 조치를 완료했는데도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LG 전자 고객센터(1544-7777)로 도움을 요청해 주세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