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 사운드바 사용 중 본체의 일부 버튼 동작이 안되거나 연결된 기기의 소리가 나오지 않는다면 사운드바 초기화로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 초기화 문구가 표기되었으나 초기화 진행이 안되거나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서비스매니저를 통한 점검이 필요합니다.
  • 아래의 콘텐츠 내용에 모델이 없는 경우 LG 전자 고객센터 (1544-7777) 를 통해 초기화 방법을 문의해 주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초기화 순서

1. 초기화를 하기 위해서 사운드바의 전원을 켜주세요.

2. 모델별 초기화 방법대로 진행해주세요.

3. [ E2P CLR ],[ RESET ] 문구가 사운드바에 나타나면서 전원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4. 전원을 다시 켰을 때 정상적으로 작동하면 전처럼 사용해 주세요.

5. 사운드바의 초기화 방법은 그림이 모델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초기화 해도 동일한 경우 LG전자 고객센터(1544-7777) 를 통해 상담 혹은 점검을 요청해 주세요.

주의사항

1. 모델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사운드바 본체 후면 혹은 아래 부분에 라벨이 있습니다. 라벨 중 SVC CODE, 모델명으로 확인해 주세요.


2. 콘텐츠 내용에서 모델이 검색이 안된다면?

콘텐츠 내용은 대표모델로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앞자리가 유사한 모델이 있는지 한번 더 확인해 주세요.

  • S95QR인 경우 S95Q 만 검색하시면 초기화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모델 검색이 되지 않는다면 상담실(1544-7777)로 초기화 방법을 문의해 주세요.

초기화 방법

· S95TR , SC9S , SE6S , S95Q , S90Q , S80Q , SP11 , SP9 , SP8 , SK10 , SK8

사운드 바의 [ Wi-Fi ] 버튼을 5초 이상 눌러주세요.


· QP5 , SP2 , S40Q , S60Q

본체의 [ - ] 버튼과 리모컨의 [ AI Sound Pro Key ] 버튼을 동시에 5초 이상 눌러 주세요.


· SN11 , SN10 , SN9 , SN8

사운드바의 [ MIC Mute ] 버튼을 5초 이상 눌러 주세요.


· S77S , S75Q , S65Q , SH7Q , SPD7 , SP7 , SN7 , GX ,G1 , SN6 , SN7 , SN5 , SN4 , SL6 , SL5 , SL4 , SJ5 , SH5 , [LAS855 , 750 , 550 , 450] , SH5 , SH7 , SH8 , SJ5 , SJ7 , SJ8 , SJ9

사운드바의 [ Vol - ] 버튼과 리모컨의 [ Sound Effect ] 버튼을 5초 이상 눌러 주세요.


· SK5 , SK4D , SK1D

사운드바의 [ Vol - ] 버튼과 리모컨의 [ 자동 음장 , ASC ] 버튼을 동시에 5초 이상 눌러주세요.


· SJ2, SJ3, SJ4

사운드바의 [ Vol - ] 버튼과 리모컨의 [ 표준 음향 ] 버튼을 동시에 5초 이상 눌러주세요.


· SQC1 , SQC2 , SQC4R , SH4 , SH3 , SH4D , SH2

사운드바의 [ Vol - ] 버튼과 리모컨의 [ 표준 음장 ] 버튼을 동시에 5초 이상 눌러주세요.


· LAS350B

사운드바의 [ Vol - ] 버튼과 버튼과 리모컨의 [ Treble ]버튼을 동시에 5초 이상 눌러주세요.


· LAS260B

사운드바의 [ Vol - ] 버튼과 리모컨의 [ 음성 강화 ] 버튼을 동시에 5초 이상 눌러주세요.


· NB5540 , NB4540 , NB3540

사운드바의 [ Vol - ] 버튼과 리모컨의 [ 0 ]번을 동시에 5초 이상 눌러주세요.


· NB4530A , NB2430A

사운드바의 [ 정지 ] 버튼과 리모컨의 [ 0 ]번을 동시에 5초 이상 눌러주세요.

· NB5530 , LAP340

해당 모델의 제공되는 리모컨에는 숫자 버튼이 없으므로 LG전자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