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안내] 청각/언어 장애인을 위한 수어 상담 서비스 이용 안내

  • 2021.10.08
  • 조회 2,876

LGE.COM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청각/언어 장애 고객님을 위한 수어 상담 서비스 이용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LG전자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점은 LG 수어 전문 상담사가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영상 전화기로 상담받기
- 수어 전용 상담 전화번호 : 070-7947-7771
- 씨토크 전화기(영상 전화기) 또는 아이씨톡(iSeetalk)앱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씨토크 전화기(영상 전화기)를 이용하면 통화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영상통화 앱으로 상담받기

- 앱 전용 상담 번호 : 010-8496-7592, 010-8495-7512
- ‘IMO’ 앱에서 앱전용 상담번호를 추가하여 수어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와이파이에 연결하면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앱 전용 상담 번호는 음성통화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카카오톡으로 상담받기

- 카카오톡 전용 상담 번호 : 010-8496-7592, 010-8495-7512
- 연결방법 : 카카오톡 > 친구추가 > 연락처로 추가 > 통화하기 > 페이스톡
※ 와이파이에 연결하면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앱 전용 상담 번호는 음성통화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수어 상담 운영 시간 : 평일 오전 9시~12시, 오후 13시~18시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께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