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들의 LG휴대폰을 2번 / 딸의 LG노트북을 1번
한달안에 3번을 방문해서 깨진 액정 교체 수리를 해주신 이후락 기사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처음 방문 했을 때는 제가 미처 오픈 시간을 모르고, 너무 일찍 방문했는데... 부품예약을 안해놔서 어차피 당일 수리가 안되어 기다리지 않고 휴대폰을 맡기고 갈 수 있게 배려해 주셨어요. 영업시간 전임에도 접수를 받아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수리완료후, 방문 하던 날은 점심시간 확인을 못하고 폰을 찾으러 방문했는데.. 죄송스럽게도 식사하시다가 이번에도 고객의 입장부터 배려해 주셔서 기다리지 않게 해주셨어요. 미안함과 감사함에 두번째 AS방문때는 제가 부품도 미리 전화 예약하고, 시간도 너무 이르지 않게 영업시작시간에 딱 맞추어 방문해서 AS받는데.. 휴대폰보험 서류도 잘 챙겨주시고 신속 정확, 친절하게 잘 고쳐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보험처리도 잘받았습니다.
그리고, 어제...ㅠㅠ 딸아이 2022년 3월출시된 신상 노트북까지.. 사고가 생겨 수리를 받으러 방문했는데.. 알아보시곤 너무 자주 뵙는거 같다며 위로해 주시고. 신속 정확하고 친절하게 고쳐주셔서 감사한 마음을 이곳에 나마 남겨드리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이후락 기사님.
앞으론 되도록 안 뵙는게 가장 좋겠지만, 그래도 기사님 덕에 AS 잘 받아 제품을 더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처음에 소중한 점심시간 방해드린거 너무 죄송했어요. 앞으론 주의하겠습니다. 고객입장을 우선으로 챙겨주신 그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