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렌탈 케어솔루션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확인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

제품 상세 스펙

스펙 요약 정보

  • 색상 (세탁/건조) : 릴리 화이트 / 릴리 화이트
  • UP 가전 : O

기본사양

  • 용량 (kg)
    세탁 25 / 건조 20
  • 색상 (세탁/건조)
    릴리 화이트 / 릴리 화이트
  • 크기 (WxHxD, mm)
    700 x 1,890 x 830
  • 도어 열림 시 크기 (WxHxD, mm)
    700 x 1,890 x 1,410
  • 무게 (kg)
    전체 161.6 / 세탁 91 / 건조 70.6

세탁 방식

  • O
  • O
  • AI DD(무게, 의류 재질, 오염도 감지)
    O

건조 방식

  •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
    O
  • 6모션
    O
  • O
  • 모터형식
    DD모터

세탁 코스

  • 기본 코스
    표준, 인공지능세탁, 이불, 알뜰삶음, 소량급속, 다운로드코스
  • 클라우드 다운로드코스
    울/섬세, 꼼꼼헹굼, 장마철 세탁, 땀얼룩 제거, 컬러 케어, 한벌 세탁, 키즈옷, 셔츠, 교복, 조용조용,옷감 보호, 찬물세탁, 아기옷, 찌든때, 기능성의류, 타월, 셔츠 한 벌, 세탁단독, 헹굼단독, 탈수 단독

건조 코스

  • 기본 코스
    표준, 인공지능건조, 이불, 침구털기, 소량급속, 다운로드코스
  • 클라우드 다운로드코스
    운동복, 장마철건조, 다림질용건조, 강력건조, 구김완화건조, 아웃도어리프레쉬, 타월, 셔츠, 기능성의류, 송풍, 패딩리프레쉬, 선반건조, 셔츠한벌, 아기옷, 울/섬세, 수축완화, 조용조용

세탁 부가기능

  • 빨래추가
    O
  • 탈수선택
    최강/강/중/약/섬세
  • 물온도
    냉수,30,40,60,95 ℃
  • O

건조 부가기능

  • 콘덴서 자동세척
    O
  • O
  • O
  • 2중 안심필터
    O

디자인

  • 코스 선택
    풀터치 디스플레이
  • 도어디자인
    글라스 도어

ThinQ

  • 건조준비
    O
  • O
  • UP 가전
    O

고지정보

  • KC 인증 필 유무
    KC 인증 필 유
    KC 인증
    R-R-LGE-WT20N (전자파 적합등록)
    R-C-LGE-LCWB-001 (전자파 적합등록 - 무선모듈)
    SM07003-22002 (전기용품 안전확인)
  • KC인증조회
    공정거래위원회(소비자24)제공 인증정보 조회
  • 정격전압
    220 V~, 60 Hz
  • 소비전력 (W)
    3,050 (세탁 : 2,100 , 건조 : 950)
  • 에너지 소비효율등급
    세탁 1등급 / 건조 1등급
  • 동일모델의 출시년월
    2023-02
  • 제조자, 수입자
    LG전자(주)
  • 제조국
    한국
  • 크기 (WxHxD)
    700 x 1,890 x 830 mm
  • 품질보증기준
    결함·하자 등에 따른 소비자피해에 대해서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소비자기본법 제 16조)에 따라 보상 가능
  •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LG전자서비스센터, 1544-7777
  • 모델명 (세탁기)
    FX25WJNS
  • 모델명 (건조기)
    RD20WJNS

렌탈(케어솔루션)

  • 직수관 무상 교체

    국내 최초 매년 새 것처럼 ‘1년마다 직수관 무상 교체’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 온수 입수관, 원수 입수관 제외 (온수 입수관은 자체살균 가능)
    ※ 직수관 무상교체 도입기준(2017.4~)이후 출시된 모델에 적용

  • 필터 무상 교체

    정수기의 핵심부품인 필터를 교체주기에 따라 무상으로 교체하여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살균 서비스

    국내최초로 3개월마다 방문 살균케어로 99.9% 살균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직수형 정수기 업계 동급 모델 기준
    ※ 살균력 99.9%는 한국건설생활환경 연구원 부착세균 제거율 실험결과에 따르며,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인사이드 클리닝

    상단커버를 열어 정수기 내부 점검 및 케어, 단열제까지 세척하여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연 1회 직수관 교체시 진행

  • 무상 A/S 서비스

    계약기간동안 제품 고장으로 발생한 A/S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해드립니다.
    (※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은 제외)

Q&A (4)

      등록된 문의내역이 없어요.
      상품에 대해 궁금하신 내용을 문의해보세요!
      Q&A 전체 보기

      리뷰 (1)

      • 리뷰 리워즈 적립은 LG전자 통합회원 한정 LG전자 멤버십포인트로 지급됩니다.
      • 텍스트 리뷰는 500포인트, 포토/동영상 리뷰는 3,000포인트가 일주일 이내 지급됩니다.
      • 리뷰 적립 혜택은 고객당 월 최대 5회까지 지급되며, 소모품의 경우 리뷰 등록은 가능하나 포인트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 텍스트 리뷰와 포토/동영상 리뷰 적립 혜택은 중복 지급되지 않으며 동일 제품 리뷰는 최초 등록에 한해 1회만 지급됩니다.
      • 제품 리뷰가 아닌 부적절한 내용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포인트 회수가 진행됩니다.
      • 배송지역: 전국 (단, 일부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배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배송비: 무료배송 (단,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으며, 운임이 발생할 경우 배송전 안내드립니다.)
      • 재고 부족/단종/생산 지연 등의 사유로 배송일이 변경될 수 있으며, 지연 발생 시 사전 연락드립니다.
        도서산간지역(제주도 포함)의 경우 기상상황 등의 사유로 배송일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 완료 이후, 배송지 변경이 필요한 경우 재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희망일의 경우 현재 기준 배송 납기 예정일이며, 생산 일정 변경 등으로 배송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결제 완료 후 배송지 변경이 어려우니, 주문시 정확한 주소지 입력을 바랍니다.
      • 배송은 제품 특성에 따라 직접 설치 배송되거나 택배로 배송됩니다.
        직접 설치 배송의 경우에는 당일 오전에 설치기사와 배송 일자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최초 배송 안내일로부터 8일 이상 인수 연기 시(기사와 협의하였더라도) 자동 주문 취소됩니다.
      • 제품 구매후 설치를 동반하지 않는 단순 배송 희망건의 경우, 진행 지원이 어렵습니다. (해외 반출 후 현지국 사용, 타인 양도, 재판매 목적 등)
        관련 문의는 1544-6351로 접수 바랍니다.
      • 배송 전 알림톡으로 배송 예정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알림톡으로 배송 일자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최종 배송 확정일은 알림톡 또는 설치기사가 안내 드립니다.
      • 인수고객과 통화 불가 및 수령지 주소가 불명확할 경우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고객 인수 완료 후 단순변심/감성불량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 고객인수완료란 : 제품을 설치/시운전하고 외관이 이상없음을 고객과 상호확인하여 고객으로부터 인수완료 서명을 받은 이후의 상태를 말함.
      • 택배 등 고객인수완료 전 제품의 경우에는,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 택배로 배송되는 제품에 대해서는 하기 사항을 사전에 꼭 확인바랍니다.
        - 소모품 (필터 등)의 경우, 전 제품이 무료배송이며 택배 반품시에도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수령하신 소모품에 불량이 있는 경우에도, 택배로 반품 접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 소모품을 제외한 일반 제품의 경우, 변심으로 인한 반품시에는 택배비는 고객 부담이며,
         고객께서 직접 택배사에 반품 접수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 일반 제품 불량의 경우,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어 불량 판정을 받으셔야 하며,
         LG전자 기사가 내방하여 불량 판정을 해드리지는 않으니 고객님의 양해 바랍니다.
      • 다음 경우에는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
        -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반품/교환시 고객의 귀책사유로 수거가 지연될 경우에는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제조사 사정(신모델 출시 등) 및 부품 가격 변동 등에 의해 가격이 변동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반품 및 가격 보상을 불가합니다.
      • 본품을 반품할 경우 사은품도 반품 처리되며, 사은품을 사용한 경우 해당 비용 고객 부담 후 본품만 반품 처리 가능합니다.
      • 반품/교환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44-6351)로 연락바랍니다.
      • 직접 설치 배송의 경우 배송기사가 무료로 직접 설치해 드립니다.(단, 설치환경에 따라 추가 설치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설치 상품의 경우 주문 시 설치 환경을 꼭 체크하여 주십시오.
        - TV : 벽걸이 설치가 불가한 벽면재질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 냉장고/세탁기/건조기 : 설치 공간/출입문/제품사이즈를 주문 전에 확인해 주세요.
        - 에어컨 : 설치 환경이 일반형/매립형 주문 전에 확인해 주세요.
        - 실링팬 : 구매전 반드시 설치 관련 상담 및 사전답사 후 구매해 주세요.
      • 에어컨 설치 시 기본 설치비는 포함되어 있으나, 별도로 추가 설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22년 4월 이후 설치되는 스탠드, 벽걸이 에어컨 및 냉난방기 전 모델 설치 일반배관 재질은 알루미늄이며, 매립배관은 구리 재질입니다.
      • 추가 설치 비용은 현장에서 납부 가능합니다.

      카테고리별 제품 비교하기

      선택된 제품개수0/제품비교가능한 전체개수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