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전이 종료되었습니다.


오직 LGE.COM에서만 멤버십 포인트 5만P 증정!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 렌탈 런칭 기념 기획전
- 대상 고객 : LGE.COM에서 기간 내 행사제품을 렌탈 계약한 고객
- 행사 모델 : 에어로퍼니처 전모델
- 행사 내용 : LG 전자 멤버십 포인트 5만P 증정 (월 요금 납부 가능)
- 행사 기간 : 2023년 1월 9일 ~ 2월 9일 주문 (~2월 18일까지 설치 완료)


가구의 감성에, 가전의 편리함을 더하다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
- 01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편리한 기능
- 02 분위기에 맞춰 컬러를 다르게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 03 믿을 수 있는 성능으로 공기를 깨끗하게 공기 청정 성능


LGE.COM 단독 구매 혜택
월 요금 납부가 가능한 멤버십 포인트 5만P 증정 멤버십 포인트 혜택 받고 에어로퍼니처 최대 2개월 무료로 사용하세요!
구분 | 모델명 | 혜택 |
---|---|---|
에어로퍼니처 (원형) | AS062PWHAR (카밍 크림 화이트), AS062PYHAR (카밍 크림 옐로우), AS062PRHAR (카밍 크림 레드) | 멤버십포인트 50,000P |
에어로퍼니처 (트랙형) | AS062PWHAT (카밍 크림 화이트), AS062PYHAT (카밍 크림 옐로우), AS062PRHAT (카밍 크림 레드) |
멤버십 포인트 사용 꿀 Tip!
멤버십 포인트 차감에 동의하실 경우, 매월 렌탈 / 케어십 요금을 보유하신 포인트로 납부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멤버십 포인트 차감 방법
- STEP 01 마이페이지 내 렌탈/케어 버튼 클릭
- STEP 02 렌탈 계약현황 페이지 접속
- STEP 03 멤버십 포인트 차감동의 후 저장
- · 본 행사는 LGE.COM 단독 행사이며, 타 온라인 판매 채널 및 오프라인 매장과는 무관합니다.
- · 멤버십 포인트는 23/2/18(토)까지 설치 완료된 고객에 한하여 3월 초부터 순차 적립됩니다.
- · 멤버십 포인트는 LG전자 멤버십 회원에 한해 지급합니다.
- · LG전자 멤버십 회원은 만 14세 이상만 가입 가능합니다.
- · 멤버십 포인트 적립 시점에 LG전자 멤버십 회원을 탈퇴하는 경우, 포인트 지급이 불가합니다.
- · 멤버십 포인트 적립 및 모바일 상품권 발송 일정은 당사 사정에 의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본 행사 내용은 당사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월 요금 최대 할인 받고, 커피 한 잔 값으로 에어로퍼니처 렌탈 계약하세요!
AS062PWHAR (6년 계약, 자가관리 기준)
혜택가격 : 월 4,000원
결합할인 & 제휴카드 할인 어디까지 알고 계셨나요?
- 기존 결합 : 기존 렌탈/케어십 제품 사용 고객이 다른 제품군을 신규 렌탈 계약 시 월 요금 할인 제공
- 신규 결합 : 렌탈을 처음 사용하는 고객이 신규로 2개 이상의 제품군을 동시 계약 시 월 요금 할인 제공
신규 제휴카드 발급 후 월 사용실적에 따라 청구 할인을 해주는 제도
- 카드사별 혜택 내용이 상이하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 간편신청 제휴카드는 납부정보까지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그 외 카드는 별도 변경 필요)


에어로퍼니처 케어 서비스, 이런 점이 좋아요!
공기질 걱정 없이 깨끗한 공기를 마음껏!
방문 케어 서비스
-
상판 교체
3년 후, 에어로퍼니처 상판을 원하는 컬러와 디자인으로 무상교체할 수 있어, 새 제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렌탈 고객에게 1회에 한해 무상 제공되며, 케어십 고객에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 36개월 차 이후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1회 교체 가능하며 카카오 알림톡으로 사전 안내되며 알림톡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 고객 직접 교체는 불가, LG전자에서 서비스 제공하며, 계약기간 만료 및 해지 시 상판 교체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 원형/타원형 중 선택 가능하며, 가능 컬러는 교체 시점 확인 가능합니다.
-
토출구 클리닝
공기가 토출되는 곳까지 관리해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도록, 관리하기 어려운 토출구를 직접 분해해 꼼꼼하게 클리닝합니다.
- · 토출구 점검은 연 1회 제공됩니다.
-
주기별 필터 교체 및 필터 클리닝
청정 성능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도록 필터를 클리닝하고, 교체 주기에 맞게 필터를 무상으로 교체합니다
-
내/외부 토탈 클리닝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보이지 않는 필터 안쪽부터 제품 외부까지 꼼꼼하게 클리닝 합니다
-
공기질 센서 점검
청정 성능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도록 먼지 센서를 점검/관리합니다
-
무상 A/S
렌탈 계약기간 내 제품 고장 시, 무상 A/S를 제공합니다
- · 무상 A/S는 렌탈 고객에 한하며,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은 제외됩니다
자가관리 가이드
- 필터 클리닝
- 필터 교체 주기에 맞춰 필터 배송
- 필요할 때 손쉽게 필터 교체
- Thin Q 앱으로 필터 관리
- · 케어십 신청 시 필요에 따라 자가관리가 가능한 케어십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신청한 고객에게는 자가관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 필터 배송 서비스는 케어십 자가관리 선택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 · Thin Q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Android OS(7.0 이상) Play스토어, iOS(12.0 이상) AppStore에서 LG Thin Q 앱 별도 설치하여 제품 등록 및 연결이 가능합니다.
- · 앱 가용에 관한 자세한 설명은 Thin Q 가이드 또는 사용 설명서의 LG Thin Q 사용하기를 참조해주세요.
- · 또한 초기 제품과 연결 시 동일한 Wi-Fi 환경 안에 있어야 하며, 이 후 등록된 Wi-Fi 환경 안에서 동작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