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획전 상세

기획전이 종료되었습니다.

하단참조 하단참조

오직 LGE.COM에서만 멤버십 포인트 5만P 증정!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 렌탈 런칭 기념 기획전

  • 대상 고객 : LGE.COM에서 기간 내 행사제품을 렌탈 계약한 고객
  • 행사 모델 : 에어로퍼니처 전모델
  • 행사 내용 : LG 전자 멤버십 포인트 5만P 증정 (월 요금 납부 가능)
  • 행사 기간 : 2023년 1월 9일 ~ 2월 9일 주문 (~2월 18일까지 설치 완료)
하단참조 하단참조

가구의 감성에, 가전의 편리함을 더하다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

  1. 01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편리한 기능
  2. 02 분위기에 맞춰 컬러를 다르게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3. 03 믿을 수 있는 성능으로 공기를 깨끗하게 공기 청정 성능
제품 보러가기
하단참조 하단참조

LGE.COM 단독 구매 혜택

월 요금 납부가 가능한 멤버십 포인트 5만P 증정 멤버십 포인트 혜택 받고 에어로퍼니처 최대 2개월 무료로 사용하세요!

구매 혜택
구분 모델명 혜택
에어로퍼니처 (원형) AS062PWHAR (카밍 크림 화이트), AS062PYHAR (카밍 크림 옐로우), AS062PRHAR (카밍 크림 레드) 멤버십포인트 50,000P
에어로퍼니처 (트랙형) AS062PWHAT (카밍 크림 화이트), AS062PYHAT (카밍 크림 옐로우), AS062PRHAT (카밍 크림 레드)

멤버십 포인트 사용 꿀 Tip!

멤버십 포인트 차감에 동의하실 경우, 매월 렌탈 / 케어십 요금을 보유하신 포인트로 납부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멤버십 포인트 차감 방법

  1. STEP 01 마이페이지 내 렌탈/케어 버튼 클릭
  2. STEP 02 렌탈 계약현황 페이지 접속
  3. STEP 03 멤버십 포인트 차감동의 후 저장
꼭! 알아두세요
  • · 본 행사는 LGE.COM 단독 행사이며, 타 온라인 판매 채널 및 오프라인 매장과는 무관합니다.
  • · 멤버십 포인트는 23/2/18(토)까지 설치 완료된 고객에 한하여 3월 초부터 순차 적립됩니다.
  • · 멤버십 포인트는 LG전자 멤버십 회원에 한해 지급합니다.
  • · LG전자 멤버십 회원은 만 14세 이상만 가입 가능합니다.
  • · 멤버십 포인트 적립 시점에 LG전자 멤버십 회원을 탈퇴하는 경우, 포인트 지급이 불가합니다.
  • · 멤버십 포인트 적립 및 모바일 상품권 발송 일정은 당사 사정에 의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본 행사 내용은 당사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하단참조 하단참조

월 요금 최대 할인 받고, 커피 한 잔 값으로 에어로퍼니처 렌탈 계약하세요!

AS062PWHAR (6년 계약, 자가관리 기준)

혜택가격 : 월 4,000원

결합할인 & 제휴카드 할인 어디까지 알고 계셨나요?

결합 할인이란?
  • 기존 결합 : 기존 렌탈/케어십 제품 사용 고객이 다른 제품군을 신규 렌탈 계약 시 월 요금 할인 제공
  • 신규 결합 : 렌탈을 처음 사용하는 고객이 신규로 2개 이상의 제품군을 동시 계약 시 월 요금 할인 제공
제휴카드 할인이란?

신규 제휴카드 발급 후 월 사용실적에 따라 청구 할인을 해주는 제도

  • 카드사별 혜택 내용이 상이하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 간편신청 제휴카드는 납부정보까지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그 외 카드는 별도 변경 필요)
하단참조 하단참조

에어로퍼니처 케어 서비스, 이런 점이 좋아요!

공기질 걱정 없이 깨끗한 공기를 마음껏!

방문 케어 서비스

  • 상판 교체

    3년 후, 에어로퍼니처 상판을 원하는 컬러와 디자인으로 무상교체할 수 있어, 새 제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렌탈 고객에게 1회에 한해 무상 제공되며, 케어십 고객에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 36개월 차 이후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1회 교체 가능하며 카카오 알림톡으로 사전 안내되며 알림톡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 고객 직접 교체는 불가, LG전자에서 서비스 제공하며, 계약기간 만료 및 해지 시 상판 교체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 원형/타원형 중 선택 가능하며, 가능 컬러는 교체 시점 확인 가능합니다.
  • 토출구 클리닝

    공기가 토출되는 곳까지 관리해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도록, 관리하기 어려운 토출구를 직접 분해해 꼼꼼하게 클리닝합니다.

    • · 토출구 점검은 연 1회 제공됩니다.
  • 주기별 필터 교체 및 필터 클리닝

    청정 성능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도록 필터를 클리닝하고, 교체 주기에 맞게 필터를 무상으로 교체합니다

  • 내/외부 토탈 클리닝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보이지 않는 필터 안쪽부터 제품 외부까지 꼼꼼하게 클리닝 합니다

  • 공기질 센서 점검

    청정 성능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도록 먼지 센서를 점검/관리합니다

  • 무상 A/S

    렌탈 계약기간 내 제품 고장 시, 무상 A/S를 제공합니다

    • · 무상 A/S는 렌탈 고객에 한하며,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은 제외됩니다

자가관리 가이드

  • 필터 클리닝
  • 필터 교체 주기에 맞춰 필터 배송
  • 필요할 때 손쉽게 필터 교체
  • Thin Q 앱으로 필터 관리
  • · 케어십 신청 시 필요에 따라 자가관리가 가능한 케어십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신청한 고객에게는 자가관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 필터 배송 서비스는 케어십 자가관리 선택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 · Thin Q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Android OS(7.0 이상) Play스토어, iOS(12.0 이상) AppStore에서 LG Thin Q 앱 별도 설치하여 제품 등록 및 연결이 가능합니다.
  • · 앱 가용에 관한 자세한 설명은 Thin Q 가이드 또는 사용 설명서의 LG Thin Q 사용하기를 참조해주세요.
  • · 또한 초기 제품과 연결 시 동일한 Wi-Fi 환경 안에 있어야 하며, 이 후 등록된 Wi-Fi 환경 안에서 동작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