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인터넷 브라우저로 동영상 재생이 안돼요.
- 메모리가 부족하다는 메시지가 나타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일부 사이트의 동영상 재생방식이 TV의 메모리를 과도하게 사용하는 경우가 발생하면 동영상 재생이 안될 수 있습니다.
일부 사이트에서만 나타나는 증상은 해당 사이트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한 사이트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 TV의 인터넷 브라우저는 PC용 브라우저와 다르게 동작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인터넷 브라우저로 특정한 동영상을 시청하는 도중에 재생이 안되거나 메모리가 부족하다는 메시지가 나오나요?
➔ 인터넷 브라우저의 해상도 설정을 변경해 보세요.
TV 인터넷 브라우저 설정방법
1. TV 전원을 켠 다음 리모컨의 [홈] 버튼을 눌러주세요.
[인터넷 브라우저]를 선택해 주세요.
2. 시청중인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우측상단의 [더 보기]를 선택하세요.
3. 메뉴에서 [설정]을 선택하세요.
4. [JavaScript를 이용한 적응 스트리밍]을 꺼짐( )으로 변경해 주세요.
이 설정은 모든 사이트의 동영상의 해상도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경우는 다시 켜짐(
)으로 설정을 바꿔주세요.
설정 후 새로 열린 탭부터 해상도 변경이 적용됩니다.
※ PC나 스마트폰의 화면공유 기능을 이용하여 시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