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신호 케이블 연결 상태가 좋지 않아요.
- TV 겸용 모니터의 환경 설정이 변경되었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HDMI 케이블 연결 상태나 셋톱박스 방송 신호가 미약하면 화면 무감, 깜박임, 끊김, 깨짐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에 문의하여 [유선, 케이블, 스카이라이프, IPTV 등] 방송 신호 점검을 받아야 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연결된 케이블을 분리하고 접촉 상태를 확인하셨나요?
→ 내부 금속 핀이 휘었거나 이물이 있는지 확인하고 불량하면 정품 케이블로 교체해 주세요.
[영상 모드]를 [선명한 영상]으로 변경해 보셨나요?
→ [영상 모드]가 변경되어 흐리게 나올 수 있으니 [선명한 영상]로 변경해 보세요.
TV 겸용 모니터 선명한 영상 설정
※ 만약 위의 내용대로 진행 후에도 동일 증상이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점검이 필요합니다.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