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물통의 물이 충분하지 않거나 워터트레이가 제대로 장착되지 않을 경우, 물없음 알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물통의 물 양을 확인해 주세요.
[물없음] 알림은 가습 모드 사용 시, 물통에 물이 충분하지 않을 경우 발생되는 알림입니다.
물통에 물을 충분히 채우고 다시 확인해 주세요.
물통에 물이 가득 차 있는데도, [물없음]이 뜰 경우, 워터트레이 장착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워터트레이가 제품에 정확히 장착되지 않으면, 수위를 감지할 수 없습니다.
워터트레이를 다시 장착해 주세요.
트레이에 부착되어 있는 플로트 스위치 상태를 확인하여 주세요.
트레이 내부 플로트 스위치가 급수 시 위치가 일시적으로 구속되어 동작 되지 않을 경우, 수위를 감지를 하지 못해 [물없음] 알림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플로트 스위치를 위, 아래로 흔들어 주세요.
제품의 수평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제품 설치 시 수평 유지가 안 된 경우, 서랍이 완전히 닫히지 않거나 미세하게 열려서 제품 운전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평을 다시 확인하고, 서랍을 완전히 닫아주세요.
서랍이 완전히 닫히면 제품에서 음악소리가 나오고, 정상 운전됩니다.
제품의 위치를 옮겨 [문 덜 닫힘] 현상이 지속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 가장자리, 문 틀 근처는 바닥 수평이 좋지 않으니, 가능한 떨어져 사용을 권장합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