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모니터] 모니터의 메뉴 버튼 동작이 안돼요. (버튼식 모델의 경우)

  • 2023.06.22
  • 조회 25,556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모니터의 메뉴 버튼 기능 잠금 설정이 되어있는 경우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MENU 버튼을 몇 초간 누르게 되면 [OSD 잠금 상태] 메시지가 뜨면서 화면이 잠금 상태가 됩니다.
잠금상태가 되면 모니터의 메뉴 버튼이 동작하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잠금을 해제하고 싶을 때에는 [MENU] 버튼을 다시 몇 초간 눌러주세요.
[OSD 잠금 해제] 메시지가 뜨면서 잠금이 해제됩니다.
[OSD 잠금 상태] 메시지가 뜨면서 화면이 잠금 상태가 됩니다.
잠금을 해제하고 싶을 때에는 [MENU] 버튼을 다시 몇 초간 눌러주세요.
[OSD 잠금 해제] 메시지가 뜨면서 잠금이 해제됩니다.

→ OSD 잠금 설정

MENU 버튼 5초간 누르면 [OSD 잠금 상태] 메시지가 뜨면서 화면이 잠금 상태가 됩니다.

→ OSD 잠금 해제

MENU 버튼 5초간 누르면 [OSD 잠금 상태], [OSD 잠금 해제] 메시지가 뜨면서 잠금이 해제됩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