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것도 작은 것이 시작되어 쌓이며, 큰 행복도 작은 감동에서부터 시작된다는 것을 알기에 LG전자 서비스는 고객의 큰 행복을 위해 아주 작은 불편 하나라도 놓치지 않습니다.
큰 행복도 작은 감동으로부터, 작은 실천이 고객에게 큰 신뢰를 준다는 것을 잘 압니다.
LG전자 서비스는 고객을 위한 가치 창조와 인간존중의 경영이라는 변함없는 대명제 아래 행복한 서비스 제공을 통하여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합니다.
고객의 작은 목소리에도 언제나 귀를 기울이고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키는 LG전자 서비스는 고객에게 오래 기억되는 공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작은 시간 내시는 것도 쉽지 않은 일이라는 것을 잘 압니다.
최적화된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과 함께 4천5백여 명의 서비스 엔지니어와 8백여 명의 전문상담사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변화하는 고객의 생활에 맞추어 오프라인 서비스센터는 물론 온라인 서비스센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편리하게 문제 해결을 지원합니다.
뿐만 아니라 서비스 엔지니어 1대 1 마주 보는 서비스와 고객중심의 센터 설계로 신속함에 편안함을 더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합니다.
최고가 되기 위한 LG전자 서비스의 노력은 멈추지 않습니다.
전국 6개 서비스 아카데미에서 실질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최고의 엔지니어와 상담사를 육성합니다. 그리고 보수 교육, 직무능력 평가, 기술 올림픽을 통해 전문기술력을 검증하고 명장 제도를 통해 끓임 없이 서비스 역량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교육 시스템과 실시간 화상교육 그리고 E러닝을 통한 교육으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한 사람 한 사람이 최고의 서비스인으로 성장해 나갑니다.
행복한 서비스인이 행복한 고객을 만든다는 것을 잘 압니다.
LG전자 서비스는 서비스인들이 스스로 행복한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통해 미래비전을 제시합니다.
체계적인 경력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다양한 경험을 쌓은 인재가 중간관리자와 명장으로 전문 역량을 쌓고 마침내는 대명장 또는 성공한 사업가라는 제2의 인생을 설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나눔과 배려를 통해 삶이 더욱 따뜻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는 LG전자 서비스가 함께합니다.
LG전자 서비스는 끓임 없는 변화에 앞장서서 적극적으로 대처해 왔습니다. 국내 최초 마주 보는 서비스 실시, 휴일 휴대폰 예약 서비스 운영과 같은 혁신들을 통해 시대의 변화를 주도했으며, 그 결과 고객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소중한 것은 바로 고맙다는 고객의 말 한마디, 환하게 웃는 고객의 얼굴임을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더 세심한 눈으로 더 큰 만족을 위하여, 제품 서비스를 넘어선 감동 서비스를 위하여, 세상 모든 고객의 마음에 LG라는 이름만으로도 믿음과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LG전자 서비스는 더욱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