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진심이 담긴 공감과 배려로 고객에게 인정받은 LG전자의 '휴머니즘 서비스'

  • 2016.11.28
  • 조회 9,648

■ 제 42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혁신상 서비스혁신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LG전자 ■ '휴머니즘 서비스'를 모토로 오랜 시간 기억 할 수 있는 감동 서비스 제공에 힘쓴 결과...

 LG전자는 지난 23일에 열린 "제 42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혁신상 서비스혁신 부문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과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제조 및 서비스 산업에서 품질 향상, 생산성 향상, 고객만족 등 품질경영 혁신 활동에 탁원한 경영성과를 창출하여, 국가산업 경쟁력 향상에 크게 기여한 공로자와 우수기업에게 상을 주는 자리이다.

 

 LG전자는 "휴머니즘 서비스"를 모토로 고객과 공감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배려하는 자세를 실천함으로써, 오랜 시간 기억 할 수 있는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고객의 소리(VOC) 관리 체계를 통해, 고객의 의견이나, 제안 사항 등을 경영 활동에 반영하는 등 고객 중심의 기업문화를 구축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이러한 LG전자 서비스의 노력은 이번 수상을 포함하여,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가전 업계 최초 5회 연속 인증,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10002) 2년 연속 인증,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2년 연속 가전 AS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그 빛을 발하고 있다.

 

 LG전자 서비스는 이런 성과들에 만족하지 않고 더 나은 모습으로 발전하기 위해, 앞으로도 고객에게 "기술에 감동을 더하는 서비스" 실천에 최선을 다 할 것이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