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알려드립니다] LG전자, 빌트인 듀얼 냉온정수기(WU900AS) ‘자발적 교체’ 실시
LG전자가 빌트인 타입 듀얼 정수기 중 온수 기능이 있는 1개 모델(모델명: WU900AS) 가운데 2021년 10월 1일부터 2022년 2월 28일까지 생산해서 판매·설치된 제품을 대상으로 자발적 교체를 진행합니다.
LG전자는 해당 기간 생산된 제품 중 극히 일부에서 온수가 나오지 않거나 탁한 온수가 나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LG전자는 우선적으로 해당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님께 홈페이지, 문자메시지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사용 중지를 안내하고,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려 빠른 시일 내에 싱크대 하단 정수기 본체 (파우셋 (출수부) 제외) 또는 부품을 교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렌탈 고객님께는 사용한 기간 렌탈료를 환불하고, 원하시는 경우 위약금 없는 계약 해지가 가능합니다.
구입 고객에게도 사용한 기간 렌탈료에 상응하는 금액을 지급하고 원할 경우 구입 금액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단, 환불 시에는 렌탈료를 지급하지 않습니다.
고객 보상 | 생수 구입비용 | 제품 교체 시까지 생수 구입비용을 모바일 상품권으로 제공 |
렌탈 고객 | 사용 기간 렌탈료 환불(고객이 원하면 위약금 없는 해지 가능) | |
일시불 고객 | 제품 교체 시 사용한 기간 렌탈료에 상응하는 금액 지급 (고객이 원하면 제품 구입 금액 전액 환불 가능. 단, 환불 시에는 렌탈료 지급 없음) |
LG전자는 국가공인 수질검사기관을 통해 해당 탁수를 분석했고, 일부 성분과 탁도가 먹는 물 수질기준을 초과하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탁수 위해성을 분석한 결과, 음용에 따른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매우 낮을 것으로 사료된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고객님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도 LG전자는 품질 보증 책임을 충실히 이행하며 고객 한 분 한 분께 진정성 있는 책임을 끝까지 다하겠습니다.
해당 문자를 받으신 고객님께는 개별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교체 서비스에 대해 추가 궁금하신 점은 LG전자 콜센터[☎1544-7777]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 모델 및 주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듀얼 냉온정수기 모델 중 2021년 10월 1일부터 2022년 2월 28일까지 생산해서 판매 설치된 제품
(온수 기능이 없는 모델(WU800AS)은 자발적 교체 대상이 아닙니다)
※ 제조일자 확인 방법
: 듀얼 냉온정수기 모델 (WU900AS) 제조일자는 제품 정면 기준 좌측 Label에서 확인 가능
- 싱크대 및 아일랜드 하부장에 위치한 본체 (파우셋 (출수부) 제외) 또는 부품 무상 교체
※ 모델명 / 제조일자 확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