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공지사항

LG전자 서비스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개인정보 처리 방침의 개정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시행일자 : 2019년 11월 29일

 

2. 변경사유 :

  1) 개인정보처리방침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일부 항목 삭제 – 종료 업무에 따른 해당 내용 삭제
      - 명칭 변경 : 취급 → 처리, 누출 → 유출,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개인정보 운영/관리 책임자 → 개인정보 운영 책임자
  2) 관련 메뉴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문 중 수집하는 개인정보 일부 항목 삭제
      - 종료 업무에 따른 해당 내용 삭제

 

3. 주요 변경사항

  1) 개인정보처리방침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현재

 변경 (삭제)

구분

 수집내용

A/S

상담

필수

[ 서비스 접수 시 ]
성명, 전화번호(휴대폰/유선 등), 상담 내용 단, 출장 접수시 주소 (필수)

[ 제품 A/S 실시 후 ]
제품모델명(모델번호), 제조번호, 서비스 이용기록/구매 또는 AS 관련 정보

[ 스마트 가전 A/S 시 추가 수집 항목 ]
LG전자 스마트 제품 정보/상태/사용이력, 스마트 진단 정보, 에너지 정보, 제품 F/W 및 S/W 정보, 사용자 콘텐츠,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사용 정보, 원격 동작 이력 등

[ 스마트 폰 A/S 시 추가 수집 항목]
①휴대전화 상태 : 모델명, S/W Ver, IMEI, 시리얼넘버, IMSI, 전원상태, 배터리상태, CPU/RAM 사용률, H/W 자가진단 결과, 평균 사용시간
②네트워크 상태 : 서비스 상태(Call, Data), 신호세기, 기지국 정보, 통화 횟수/시간
③애플리케이션 정보 : 설치, 삭제된 앱 List, 앱 버전, 최근 실행 앱, 앱 사용 횟수/통계
④휴대전화 연결 상태 : WIFI, 블루트스, GPS, Ear-jack, 충전기, USB, SD Card 연결상태
⑤오류 정보 : 멈춤/꺼짐(Lockup),통화끊김(Call drop), 어플리케이션 오류(Fatal, Exception)

[ 스마트 TV 로그 다운로드시 추가 수집 항목 ]
①통합로그 : TV 설정정보(디바이스ID, IP Address, Mac Address, Platform 정보), App 설치 이력 및 실행이력, 사용이력, Today, 간편설정, 설정메뉴, 사용자 매뉴얼 등
②Crash 로그 : 에러발생원인/위치/시간, 시스템 부팅 메시지, 운영체제(OS)관련정보 등
※ 서비스 기사 방문을 통한 USB 다운로드 : 스마트TV 로그에

구분

 수집내용

A/S

상담

필수

[ 서비스 접수 시 ]
성명, 전화번호(휴대폰/유선 등), 상담 내용 단, 출장 접수시 주소 (필수)

[ 제품 A/S 실시 후 ]
제품모델명(모델번호), 제조번호, 서비스 이용기록/구매 또는 AS 관련 정보

[ 스마트 가전 A/S 시 추가 수집 항목 ]
LG전자 스마트 제품 정보/상태/사용이력, 스마트 진단 정보, 에너지 정보, 제품 F/W 및 S/W 정보, 사용자 콘텐츠,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사용 정보, 원격 동작 이력 등

[ 스마트 폰 A/S 시 추가 수집 항목]
①휴대전화 상태 : 모델명, S/W Ver, IMEI, 시리얼넘버, IMSI, 전원상태, 배터리상태, CPU/RAM 사용률, H/W 자가진단 결과, 평균 사용시간
②네트워크 상태 : 서비스 상태(Call, Data), 신호세기, 기지국 정보, 통화 횟수/시간
③애플리케이션 정보 : 설치, 삭제된 앱 List, 앱 버전, 최근 실행 앱, 앱 사용 횟수/통계
④휴대전화 연결 상태 : WIFI, 블루트스, GPS, Ear-jack, 충전기, USB, SD Card 연결상태
⑤오류 정보 : 멈춤/꺼짐(Lockup),통화끊김(Call drop), 어플리케이션 오류(Fatal, Exception)

 

 현재

 변경 (삭제)

구분

 수집내용

서비스
홈페이지

기타
메뉴
(운영
기간
한정)

필수

ㆍ에어컨/공기청정기 필터교체 신청 : 이름, 휴대전화 번호, 주소, 기타(모델명, 제품 제조번호)

ㆍUHD 방송 셋탑 박스 구입 신청 : 이름, 휴대전화 번호, 주소, 기타(모델명, 제품 제조번호)

ㆍ일부 LCD TV 렌즈 분리 증상 유상 수리비 환급 신청 : 이름, 전화번호 (서비스 신청시 / 연락가능), 계좌정보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 기타(모델명)

ㆍ 콘텐츠 만족도 평가 : 이름, 휴대전화번호, 성별, 연령대

선택

ㆍ에어컨/공기청정기 필터교체 신청 : 선택 수집항목 없음

ㆍUHD 방송 셋탑 박스 구입 신청 : 연락가능 전화번호, 기타(제품 제조번호)

ㆍ일부 LCD TV 렌즈 분리 증상 유상 수리비 환급 신청 : 기타(제품 제조번호)

ㆍ 콘텐츠 만족도 평가 : 선택 수집항목 없음

구분

 수집내용

서비스
홈페이지

기타
메뉴
(운영
기간
한정)

필수

ㆍ에어컨/공기청정기 필터교체 신청 : 이름, 휴대전화 번호, 주소, 기타(모델명, 제품 제조번호)

ㆍ 콘텐츠 만족도 평가 : 이름, 휴대전화번호, 성별, 연령대

선택

ㆍ에어컨/공기청정기 필터교체 신청 : 선택 수집항목 없음

ㆍ 콘텐츠 만족도 평가 : 선택 수집항목 없음

 

 현재

 변경 (삭제)

나. 개인정보 수집 방법
- 웹사이트, 챗봇 채팅서비스를 통한 “이용자”의 직접 입력, 서비스 센터 방문 등을 통한 “이용자”의 서면작성
- 전화상담,팩스, 이메일, 게시판, 모바일을 통한 수집
- 홈페이지 이용 시 로그분석 프로그램을 통한 자동 로그 수집
- 서비스 기사에 의한 스마트 TV로그 USB 다운로드
- 스마트 가전 휴대폰 등 로그정보 : 이용자의 직접 제공, 로그분석 프로그램을 통한 자동 로그 수집

나. 개인정보 수집 방법
- 웹사이트, 챗봇 채팅서비스를 통한 “이용자”의 직접 입력, 서비스 센터 방문 등을 통한 “이용자”의 서면작성
- 전화상담,팩스, 이메일, 게시판, 모바일을 통한 수집
- 홈페이지 이용 시 로그분석 프로그램을 통한 자동 로그 수집
- 스마트 가전 휴대폰 등 로그정보 : 이용자의 직접 제공, 로그분석 프로그램을 통한 자동 로그 수집

 

  2) 개인정보처리방침
      ○ 각 항목 용어 변경
      - 누출 → 유출, 취급 → 처리,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개인정보 운영/관리 책임자 → 개인정보 운영 책임자

 현재

 변경 (삭제)

5. 개인정보의 국외이전 관련 절차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해외에 있는 다른 회사로 전송하거나 해외에서 관리하려는 경우에는 추가로 사용자에게

가. 이전되는 개인정보의 항목,
나. 개인정보가 이전되는 국가, 이전 일시 및 이전 방법,
다. 개인정보를 이전받는 자의 성명(법인인 경우에는 그 명칭 및 정보관리책임자의 연락처) 및
라. 개인정보를 이전 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및 보유, 이용 기간을 모두 고지하고 동의를 얻도록 하겠습니다

5. 개인정보의 국외이전 관련 절차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해외에 있는 다른 회사로 전송하거나 해외에서 관리하려는 경우에는 추가로 사용자에게

가. 이전되는 개인정보의 항목,
나. 개인정보가 이전되는 국가, 이전 일시 및 이전 방법,
다. 개인정보를 이전받는 자의 성명(법인인 경우에는 그 명칭 및 정보보호책임자의 연락처) 및
라. 개인정보를 이전 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및 보유, 이용 기간을 모두 고지하고 동의를 얻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변경 (삭제)

8.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가. 개인정보 열람, 정정, 삭제 요구의 권리
“이용자”와 그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해당 미성년자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고 삭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정정 및 삭제를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사”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전자우편으로 연락하면 지체 없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이용자”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삭제를 요구할 수 없으며, 개인정보를 정정•삭제하는 경우에 일부 또는 전부의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나. 개인정보 처리정지 요구의 권리
“이용자”와 그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해당 미성년자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처리정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의 정지를 원하는 경우 “회사”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전자우편으로 연락하면 지체 없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이용자”의 처리정지 요청에도 불구하고 계속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내용을 “이용자”에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에 대하여 “이용자”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통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의 권리
“이용자”와 그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해당 미성년자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이용자”는 서면 기타 방법으로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언제든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회사”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전자우편으로 연락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본인 확인 절차 후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다만,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 요청에도 불구하고 개인정보를 이용, 제공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내용을 “이용자”에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에 대하여 “이용자”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통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8.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가. 개인정보 열람, 정정, 삭제 요구의 권리
“이용자”와 그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해당 미성년자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고 삭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정정 및 삭제를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전자우편으로 연락하면 지체 없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이용자”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삭제를 요구할 수 없으며, 개인정보를 정정•삭제하는 경우에 일부 또는 전부의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나. 개인정보 처리정지 요구의 권리
“이용자”와 그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해당 미성년자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처리정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의 정지를 원하는 경우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전자우편으로 연락하면 지체 없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이용자”의 처리정지 요청에도 불구하고 계속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내용을 “이용자”에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에 대하여 “이용자”는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통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의 권리
“이용자”와 그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해당 미성년자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이용자”는 서면 기타 방법으로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언제든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전자우편으로 연락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본인 확인 절차 후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다만,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 요청에도 불구하고 개인정보를 이용, 제공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내용을 “이용자”에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에 대하여 “이용자”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통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현재

 변경 (삭제)

10.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기술적 보호조치
- “회사”는 “~ 제외됩니다.
- “회사”는 해킹 등 ~ 개인정보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패스워드 등  ~ 저장합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 ~ 있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 ~ 최소화합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 취급자가 개인 정보를 종이로 인쇄하거나, 디스켓, 콤팩트디스크 등 이동 가능한 저장매체에 복사할 경우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의 사전 승인을 받도록 조치합니다. 출력, 복사물로부터 다시 출력 또는 복사하는 경우도 또한 같습니다.

나. 관리적 보호조치
- “회사”는 “~ 제한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전보 또는 퇴직 등 인사 이동이 발생하여 개인정보취급자가 변경되었을 경우에 지체 없이 개인 정보처리시스템의 접근 권한을 변경 또는 말소합니다. 이 경우 권한 부여, 변경 또는 말소에 대한 내역을 기록하고, 그 기록을 최소 3년 간 보관합니다.
- “회사”는 취급 중인 개인정보가 인터넷 홈페이지, P2P, 공유설정 등을 통하여 권한이 없는 자에게 공개되지 않도록 개인정보처리 시스템 및 개인정보취급자의 PC를 설정합니다.
- “회사”는 ~ 규정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모든 임직원의 ~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와 ~ 있습니다.

10.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기술적 보호조치
- “회사”는 “~ 제외됩니다.
- “회사”는 해킹 등 ~ 개인정보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패스워드 등  ~ 저장합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 ~ 있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 ~ 최소화합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자가 개인 정보를 종이로 인쇄하거나, 디스켓, 콤팩트디스크 등 이동 가능한 저장매체에 복사할 경우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의 사전 승인을 받도록 조치합니다. 출력, 복사물로부터 다시 출력 또는 복사하는 경우도 또한 같습니다.

나. 관리적 보호조치
- “회사”는 “~ 제한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전보 또는 퇴직 등 인사 이동이 발생하여 개인정보처리자가 변경되었을 경우에 지체 없이 개인 정보처리시스템의 접근 권한을 변경 또는 말소합니다. 이 경우 권한 부여, 변경 또는 말소에 대한 내역을 기록하고, 그 기록을 최소 3년 간 보관합니다.
- “회사”는  처리 중인 개인정보가 인터넷 홈페이지, P2P, 공유설정 등을 통하여 권한이 없는 자에게 공개되지 않도록 개인정보처리 시스템 및 개인정보처리자의 PC를 설정합니다.
- “회사”는 ~ 규정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모든 임직원의 ~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와 ~ 있습니다.

 

 현재

 변경 (삭제)

1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민원처리 콜센터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의문사항을 처리하기 위하여 민원처리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용자”는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아래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민원처리 콜센터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LG전자 정보보호담당
- 개인정보 운영/관리 책임자 : LG전자 CS정보전략팀 팀장
- 전자우편: svc.security@lge.com
- 전화번호: 1544-7777
또한,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www.kopico.go.kr / 1833-6972)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www.spo.go.kr / (국번없이) 1301)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cyberbureau.police.go.kr / (국번없이) 182)

11.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민원처리 콜센터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의문사항을 처리하기 위하여 민원처리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용자”는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아래의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혹은 민원처리 콜센터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LG전자 정보보호담당
- 개인정보 운영 책임자 : LG전자 CS정보전략팀 팀장
- 전자우편: svc.security@lge.com
- 전화번호: 1544-7777
또한,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www.kopico.go.kr / 1833-6972)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www.spo.go.kr / (국번없이) 1301)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cyberbureau.police.go.kr / (국번없이) 182)

 

  3) 관련 메뉴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문 중 수집하는 개인정보 일부 항목 삭제
      - 종료 업무에 따른 해당 내용 삭제

   * 해당 메뉴 : 고객지원 > 전화상담 예약, 원격상담 예약, 엔지니어 출장 예약, 센터방문 예약

 현재

 변경 (삭제)

1.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LG전자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는 비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필수 : 이름, 휴대전화번호, 주소
※ 서비스 예약 후 제품 서비스 시 : 모델명, 제조번호

- 스마트 가전 : LG전자 스마트 제품 정보/상태/사용이력, 스마트 진단 정보, 에너지 정보, 제품 F/W 및 S/W 정보, 사용자 콘텐츠,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사용 정보, 원격 동작 이력 등

- 스마트 폰 : 휴대전화 상태 (모델명, S/W Ver, IMEI, 시리얼넘버, IMSI, 전원상태, 배터리상태, CPU/RAM 사용률, H/W 자가진단 결과, 평균 사용시간), 네트워크 상태 (서비스 상태(Call, Data), 신호세기, 기지국 정보, 통화 횟수/시간), 애플리케이션 정보 (설치, 삭제된 앱 List, 앱 버전, 최근 실행 앱, 앱 사용 횟수/통계), 휴대전화 연결 상태 (WIFI, 블루트스, GPS, Ear-jack, 충전기, USB, SD Card 연결상태), 오류 정보 (멈춤/꺼짐(Lockup),통화끊김(Call drop), 어플리케이션 오류(Fatal, Exception))

- 스마트 TV 로그 다운로드 시 : 통합로그 (TV 설정정보(디바이스ID, IP Address, Mac Address, Platform 정보), App 설치 이력 및 실행이력, 사용이력, Today, 간편설정, 설정메뉴, 사용자 매뉴얼 등), Crash 로그 (에러발생원인/위치/시간, 시스템 부팅 메시지, 운영체제(OS)관련정보 등),
단, 서비스 기사 방문을 통한 USB 다운로드 : 스마트TV 로그에

2) 선택 : 전달사항

2. 개인정보 이용목적

(이하 생략)

1.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LG전자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는 비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필수 : 이름, 휴대전화번호, 주소
※ 서비스 예약 후 제품 서비스 시 : 모델명, 제조번호

- 스마트 가전 : LG전자 스마트 제품 정보/상태/사용이력, 스마트 진단 정보, 에너지 정보, 제품 F/W 및 S/W 정보, 사용자 콘텐츠,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사용 정보, 원격 동작 이력 등

- 스마트 폰 : 휴대전화 상태 (모델명, S/W Ver, IMEI, 시리얼넘버, IMSI, 전원상태, 배터리상태, CPU/RAM 사용률, H/W 자가진단 결과, 평균 사용시간), 네트워크 상태 (서비스 상태(Call, Data), 신호세기, 기지국 정보, 통화 횟수/시간), 애플리케이션 정보 (설치, 삭제된 앱 List, 앱 버전, 최근 실행 앱, 앱 사용 횟수/통계), 휴대전화 연결 상태 (WIFI, 블루트스, GPS, Ear-jack, 충전기, USB, SD Card 연결상태), 오류 정보 (멈춤/꺼짐(Lockup),통화끊김(Call drop), 어플리케이션 오류(Fatal, Exception))

2) 선택 : 전달사항

2. 개인정보 이용목적

(이하 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