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트렌드

새로운 LG전자의 Visual Identity 공개

LG전자가 고객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한
새로운 변화를 시작합니다.
더 젊어지고 더 활기 넘치는 LG전자와 함께
Life's Good moment를 경험해보세요.

최근 LG전자는 브랜드 지향점과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새로 정립하고 고객들과 공유했습니다.
새로운 비주얼 아이덴티티에는 지역과 세대를 초월해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코닉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의지가 곳곳에 담겨 있죠.

세계 곳곳에 미소를 전파하는 Life's Good

‘Life’s Good’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은 제품,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모든 사람들이 소중한 순간을 온전히 즐기는 ‘좋은 삶’을 누리게 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어요.
사람과 더불어 지구의 미래도 함께 만들기 위한
‘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Innovation for a better life)’은 LG전자가 지속적으로 추구한 방향성입니다.
이 미션을 실현하기 위해서 세 가지 핵심 가치를 정립했죠.
타협 없는 고객경험, 인간중심의 혁신, 미소 짓게 하는 따뜻함이 고객경험 혁신의 출발점입니다.

서울 도심과 쇼핑몰 내부의 다양한 디지털 광고판에 LG의 새로운 브랜드 비주얼이 표시된 모습.  왼쪽 상단과 하단 이미지는 고층 빌딩 외벽에 설치된 대형 전광판에서 붉은 배경의 LG 로고가 선명하게 보인다. 도로 위를 달리는 차량들과 현대적인 건축물이 함께 어우러져 도시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오른쪽 상단 이미지는 실내 쇼핑몰 전광판에서 ‘Life’s Good.’이라는 문구가 강조된 장면으로, 붉은 조명 효과와 함께 세련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 몇몇 방문객이 화면 앞을 지나가고 있다.  오른쪽 하단 이미지는 실내 기둥형 디지털 사이니지에 LG 로고가 반복적으로 나타난 모습으로, 현대적이고 통일된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한다.

광화문, 강남역, 여의도, 홍대 등 서울 곳곳의 옥외 스크린에서 LG전자의 새로운 브랜드 홍보 영상을 만나보세요.
윙크를 하거나 반갑게 인사를 하는 LG전자의 심볼 '미래의 얼굴'이, 혁신을 강조한 새로운 컬러 'LG 액티브 레드'와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볼 수 있죠.

LG전자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에서
새로운 변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혁신과 따뜻함이 조화를 이룬
LG전자만의 차별화된 정체성에 젊음과 역동성을 더해
아이코닉 브랜드로 도약해 나갈 LG전자를 앞으로도 주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