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트렌드
LG전자가 고객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한
새로운 변화를 시작합니다.
더 젊어지고 더 활기 넘치는 LG전자와 함께
Life's Good moment를 경험해보세요.
최근 LG전자는 브랜드 지향점과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새로 정립하고 고객들과 공유했습니다.
새로운 비주얼 아이덴티티에는 지역과 세대를 초월해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코닉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의지가 곳곳에 담겨 있죠.
‘Life’s Good’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은 제품,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모든 사람들이 소중한 순간을 온전히 즐기는 ‘좋은 삶’을 누리게 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어요.
사람과 더불어 지구의 미래도 함께 만들기 위한
‘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Innovation for a better life)’은 LG전자가 지속적으로 추구한 방향성입니다.
이 미션을 실현하기 위해서 세 가지 핵심 가치를 정립했죠.
타협 없는 고객경험, 인간중심의 혁신, 미소 짓게 하는 따뜻함이 고객경험 혁신의 출발점입니다.
광화문, 강남역, 여의도, 홍대 등 서울 곳곳의 옥외 스크린에서 LG전자의 새로운 브랜드 홍보 영상을 만나보세요.
윙크를 하거나 반갑게 인사를 하는 LG전자의 심볼 '미래의 얼굴'이, 혁신을 강조한 새로운 컬러 'LG 액티브 레드'와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볼 수 있죠.
LG전자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에서
새로운 변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혁신과 따뜻함이 조화를 이룬
LG전자만의 차별화된 정체성에 젊음과 역동성을 더해
아이코닉 브랜드로 도약해 나갈 LG전자를 앞으로도 주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