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ebOS의 프로그램 초기화와는 다른 기능이며 PC의 전원 버튼을 길게 눌러 부팅하는 것처럼 제품 설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스탠바이미 TV의 전원이 켜지지 않거나 프로그램 오류로 어떤 기능의 실행이 너무 오래 걸리는 경우,
전원 버튼을 5초 이상 길게 누르거나 후면의 단자 홀을 핀셋이나 클립으로 누르는 경우 리셋 됩니다.
리셋 후 전원이 켜지는지 화면의 이상이 사라지는지 확인해 주세요.
리셋 방법
1. 제품의 후면의 전원 버튼을 길게 5초 이상 눌러 주세요.
2. 제품 후면의 HDMI 단자 옆의 홀을 클립이나 휴대폰의 유심 제거 핀 등으로 눌러 주세요.
3. 스탠바이미 TV가 켜지는지 확인해 주세요.
* 간단한 조치를 했는데도 전원이 켜지지 않는다면 LG 전자 고객선터(1544-7777)에 도움을 요청해 주세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