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pdate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고객 시스템에 맞는 장치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찾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
LG Update 프로그램 설치방법
[LG Update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고객 시스템에 맞는 LG Update 앱을 자동으로 찾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
※ 데스크톱 Non-OS PC(Windows 미포함) 제품은 별도 파티션에 파일로 제공되며 윈도우 설치한 다음 직접 설치를 진행해주세요.(LG Update 프로그램 미지원)
이렇게 해보세요.
장치 드라이버 설치는 LG Update 프로그램(LG Update 통합 런처)을 이용하여 고객 시스템에 맞는 장치 드라이버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 안 되는 경우, 다른 PC를 이용하여 USB 저장 창치에 유선, 무선랜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해 고객 PC에 설치한 다음 LG Update 프로그램을 실행해주세요.
그래픽, 사운드, 무선랜, 유선랜, 블루투스, 터치 패드 등.... 고객 PC에 해당되는 장치 드라이버를 LG Update 앱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장치 드라이버에 문제가 발생된 경우 해당하는 장치를 제거한 다음 [LG Update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다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장치 관리자] 창에서 해당되는 장치를 클릭해주세요.
예시) 그래픽 드라이버를 제거할 경우,
작업 표시줄에서 [시작]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여 [장치 관리자]를 실행해주세요.
[디스플레이 어댑터] 하위 항목 [Intel(R) Iris(R) Xe Graphics…] 선택해주세요. 상단의 [ X ] 디바이스 제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모델에 따라 디스플레이 어댑터 하위 항목이 다르게 나올 수도 있습니다.
[장치 관리자] 창에서 상단 [ X ] 디바이스 제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이 장치의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삭제합니다.” 메시지 [체크 박스]에 체크하면 드라이버 파일이 삭제됩니다.
[장치 드라이버]를 제거 후 Windows를 다시 부팅해주세요.
작업 표시줄에서 [시작] 버튼 마우스 오른쪽 클릭 → [전원] → [다시 시작]을 클릭하여 Windows를 다시 부팅하세요.
[ LG Update 프로그램 다운로드 ] 파일을 설치하면, 고객 시스템에 맞는 LG Update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작업 표시줄 검색에서 [LG Update & Renew] 입력한 다음 실행해주세요.
[업데이트] 항목을 확인해주세요.
[전체 선택]을 체크한 다음 [설치]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해주세요.
[전체 선택]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제품에 맞는 장치 드라이버 또는 프로그램을 모두 설치 가능합니다.
작업 표시줄 검색에서 [LG Update] 입력한 다음 실행해주세요.
※ Windows OS 탑재 제품은 LG Update & Recovery 앱으로 검색이 되며, Non-OS(Windows 미 포함) 제품은 LG Update 앱으로 검색이 됩니다.
[업데이트] 항목에서 업데이트가 필요한 목록을 확인한 다음 [업데이트 목록]을 클릭해주세요.
[업데이트 목록]에서 [장치 드라이버 또는 LG 제공 소프트웨어]를 선택 후 [설치]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해주세요.
※ [전체 선택]을 선택하면 장치 드라이버 또는 LG 제공 소프트웨어를 모두 설치 가능합니다.
작업 표시줄 검색에서 [
LG Update Center]를 입력한 다음 실행해주세요.
※ 구입 당시 Windows 포함되어 출시된 제품에서만 설치 가능합니다.
[전체 목록] 항목에 업데이트가 필요한 목록이 있는지 확인하고 있다면 [전체 목록]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업데이트 필요]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업데이트 필요]에서 [장치 드라이버 또는 LG 제공 소프트웨어]를 선택 후 [설치]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해주세요.
※ [전체 선택]을 선택하면 장치 드라이버 또는 LG 제공 소프트웨어를 모두 설치 가능합니다.
작업 표시줄 검색에서 [LG DnA Center Plus]를 입력한 다음 실행해주세요.
※ 구입 당시 Non-OS PC(Windows 미 포함) 제품에서만 설치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실행 후 설치 할 항목이 있는지 확인하고 [설치]를 눌러 진행해주세요.
[설치 및 다운로드]에서 드라이버 설치에 필요한 개수와 설치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해당 PC에 맞는 장치 드라이버 및 LG 제공 소프트웨어를 자동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 완료했습니다.]가 나오면 [확인]을 클릭해주세요.
※ 아래 그림처럼 "Windows가 최신 버전이 아닙니다" 란 메시지가 나오고 실행이 안 되면 Windows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세요.
잠깐! 더 알아보세요.
PC 모델명 확인 또는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파일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세요.
작업 표시줄 검색에서 [msinfo] 입력한 다음 [시스템 정보 앱]를 선택해주세요.
시스템 정보 창에서 [OS 이름] 및 [시스템 모델]를 확인해주세요.
노트북 뒷면에서 모델명 확인하는 방법.
LG전자 홈페이지[www.lge.co.kr]에 접속하여 상단의 [고객지원] → [스스로 해결] → [다운로드 센터] → [모델명으로 검색] 항목에서 [해당 제품의 모델명 입력 / 예시) : 14ZD960] 입력하여 아래 검색된 모델을 클릭해 주세요.
※ LG전자 홈페이지 → 고객지원 → 다운로드 센터 바로가기
운영체제(OS)를 선택하고 [LG Update Ver...] 파일 다운로드한 다음 설치해주세요.
※ 제목을 선택하면 상세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임시 폴더에 [LG Update & Recovery …]를 다운로드한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한 다음 [압축 풀기...]를 선택해주세요.
[압축 풀기]를 선택하여 해당 파일 압축을 풀어 주세요.
[파일 탐색기]에서 압축이 풀린 폴더를 확인한 다음 [Autoplay.exe]를 실행해주세요.
[Autoplay.exe] 파일 실행 창에서 [다음] → 설치할 폴더를 확인한 후 [다음] → 설치 완료 [완료]을 선택하여 설치를 완료해주세요.
온라인 상담 예약으로 이메일 문의, 전화상담 예약, 원격상담 예약, 영상상담 예약 등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LG 온라인 상담 및 PC 원격지원 서비스 방법이 궁금해요
※ 제품 이상으로 발생하는 증상은 간단한 조치로 해결이 어렵습니다. 고객센터(1544-7777)로 문의 또는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점검을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