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이 있어요.
- 일시적인 부팅 오류 문제이거나 저장 장치(SSD, HDD) 등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 외부 장치 USB메모리 등이 USB 포트에 연결되어 부팅이 안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노트북에 연결된 외부 장치가 있다면 모두 분리 후 재부팅해 보세요.
※ 연결된 외부 장치(USB, SD 메모리 카드 등) 문제로 엘지 로고에서 멈추고 부팅이 안될 수 있습니다.
전원 리셋 방법
※ 전원 리셋을 해도 동일한 경우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점검이 필요합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서비스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채팅상담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