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스마트케어 기능이 선택되어 있는 경우 세탁 옵션이 변경될 수 있어요.
- 표준코스 작동 시 헹굼과 탈수만 작동해요.
- 또는 다른 옵션이 변경된 채로 작동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스마트케어 기능이 선택되어 있는 경우 세탁 옵션이 변경될 수 있어요.
▶ 자동 추천된 옵션 중 일부 옵션 제외된 채로 작동 가능함(세탁/헹굼/탈수 중 일부가 해제됨)
▶ 선택한 물온도가 변경되거나 다른 옵션이 변경된 채로 작동함
ThinQ APP에서 스마트케어 옵션이 선택되면 최근 표준코스에서 사용한 5회의 패턴 및 날씨 정보를 분석하여 세탁/헹굼/탈수/터보샷 옵션이 자동 추천됩니다.
스마트케어 옵션은 과거 다수의 사용자가 사용한 데이터와 사용자의 사용패턴, 날씨정보를 분석하여 세탁옵션을 자동으로 추천해주는 기능입니다.
최근 사용 이력을 기반으로 세탁 옵션을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추천된 옵션을 확인하시고 원하는 옵션으로 변경하여 사용하시면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탁기에서 자동 추천해주는 기능(스마트케어) 사용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트롬
“스마트케어” 기능은 제품 컨트롤 패널에 있는 버튼을 누를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해당 기능 미사용 시에는 평소와 같이 코스선택 후 세탁옵션을 직접 선택하신 후 시작버튼을 눌러주세요.
스마트케어 사용으로 인한 세탁표시 불이 꺼져있는 상태(판넬 직접 조작하는 경우)
→워시타워
워시타워의 “스마트케어"옵션은 ThinQ App에서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ThinQ App에서 스마트케어 옵션을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케어 사용으로 인한 세탁표시 불이 꺼져있는 상태(ThinQ앱에서 스마트케어 켜져 있는 경우)
워시타워 스마트케어 해제방법
② 화면에 등록된 제품을 선택해 주세요.
③ 오른쪽 상단 상세설정 선택해 주세요.
④ 표시창의 설정을 선택해 주세요.
⑤ 설정화면에서 스마트케어 선택해 주세요.
⑥ 세탁기 스마트케어 꺼주세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