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PC] PC 원격지원 서비스 진입 방법이 궁금해요

  • 2023.11.08
  • 조회 27,194

문제 해결을 위해 전문 상담원이 고객님의 PC를 원격으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온라인 상담 예약] 진입 방법

  LG전자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세요.

[고객지원] → [온라인 상담] → [온라인 상담 예약]에서 “서비스가 필요한 제품을 선택해 주세요.”
제품명으로 선택 또는 모델명으로 검색해 주세요.

온라인 상담예약을 위한 구매정보 및 증상, 추가 전달할 내용 및 원하시는 상담 형식 및 신청자 정보를 입렵하는 화면, 원하는 상담형식 선택 전 챗봇으로 상담이 가능할 경우 알림 문구가 발생됩니다.
유의 사항
원격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먼저 상담사와 통화 연결이 필요하며, 제품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노트북/PC’ 원격 서비스 구동을 위해 먼저 고객님께서 PC에 접속하신 뒤 원격 지원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파일 다운로드
비회원으로 예약을 접수하실 경우, 휴대전화 인증을 진행한 후에 예약이 완료됩니다.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가 취소 또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
담당 상담사가 먼저 상담 중인 고객의 응대가 끝나지 않은 경우, 선택하신 예약 시간보다 전화가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LG전자 PC 원격지원 서비스] 진입 방법

PC 상단 주소 입력란에 [ LG1544.COM 혹은 LG7777.COM ] 을 입력한 후 엔터키를 눌러주세요.

  LG전자 PC 원격지원 서비스 바로가기

1단계 – “원격지원 서비스 동의” 항목을 확인하시고 동의하는 경우 [체크]해 주세요.
2단계 – “상담원 대기번호 입력” 상담원이 불러주는 대기번호 6자리를 입력 후 [서비스 시작]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LG전자 PC 원격지원 서비스 홈페이지 접속 후 대기번호 입력하여 서비스 시작을 클릭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