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해결을 위해 전문 상담원이 고객님의 PC를 원격으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온라인 상담 예약] 진입 방법
LG전자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세요.
[고객지원] → [온라인 상담] → [온라인 상담 예약]에서 “서비스가 필요한 제품을 선택해 주세요.”
제품명으로 선택 또는 모델명으로 검색해 주세요.
‘노트북/PC’ 원격 서비스 구동을 위해 먼저 고객님께서 PC에 접속하신 뒤 원격 지원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파일 다운로드
비회원으로 예약을 접수하실 경우, 휴대전화 인증을 진행한 후에 예약이 완료됩니다.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가 취소 또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
담당 상담사가 먼저 상담 중인 고객의 응대가 끝나지 않은 경우, 선택하신 예약 시간보다 전화가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LG전자 PC 원격지원 서비스] 진입 방법
PC 상단 주소 입력란에 [ LG1544.COM 혹은 LG7777.COM ] 을 입력한 후 엔터키를 눌러주세요.
1단계 – “원격지원 서비스 동의” 항목을 확인하시고 동의하는 경우 [체크]해 주세요.
2단계 – “상담원 대기번호 입력” 상담원이 불러주는 대기번호 6자리를 입력 후 [서비스 시작]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