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매장 모드]로 설정되어 있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 [매장 모드]는 제품의 주요 특장점을 TV 화면에 표시하는 기능입니다.
- [매장 모드]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절전 모드를 설정해두어도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 반드시 [가정 모드]로 설정해주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절전모드가 자동으로 변경이 되나요?
TV 설정 메뉴에서 [매장 모드]를 [가정 모드]로 변경해 주세요.
➔ [2022년 WebOS 22][2021년 WebOS 6.0]에서 매장데모 해제 방법
1. TV 전원을 켠 다음 리모컨의 [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정]에서 [전체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2. [일반]→[TV와 외부 기기 관리]를 선택해 주세요.
3. TV 관리를 선택해 주세요.
4. [가정/매장 모드]를 선택해 주세요.
5. [가정모드]로 선택하시면 설정이 끝납니다.
➔ [WebOS 5.0]설정 메뉴에서 [가정 모드] 변경하기
1. TV 전원을 켠 다음 리모컨의 [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정]에서 [전체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2. [일반]에서 [추가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3. [가정/매장]에서 [가정 모드]를 선택해주세요.
➔ [WebOS 4.0]설정 메뉴에서 [가정 모드] 변경하기
1. TV 전원을 켠 다음 리모컨의 [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정]에서 [전체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2. [일반]에서 [가정/매장 모드]를 선택해주세요.
3. [가정/매장]에서 [가정 모드]를 선택해주세요.
➔ [일반 TV]설정 메뉴에서 [가정 모드] 변경하기
1. [설정]에서 [일반]을 선택해주세요.
2. [사용 환경 설정]에서 [가정 모드]를 선택해주세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