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셋탑박스 해상도가 낮게 선택되어 화면이 흐리게 나올 수 있습니다.
해상도를 확인해 주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해상도 설정은 확인해 보셨나요?
→ 셋탑박스 해상도가 낮게 설정되면 화면이 선명하게 보이지 않습니다.
셋탑박스 해상도를 1920*1080P 또는 3840*2160P로 설정해 주세요.
셋탑박스의 해상도 확인이 어려우면 가입하신 통신사에 문의해 주세요.
해상도를 조정해도 화면이 흐리나요?
→ TV 설정 메뉴에서 [영상 테스트]를 이용하여 화면을 확인해 주세요.
webOS 5.0
[설정]에서 [전체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2019년 이전] webOS
[설정]에서 [전체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테스트 영상이 정상적으로 보일 때는 가입하신 셋톱박스 사업자(통신사)에 문의해 주세요. (유선, 케이블, 스카이라이프, IPTV 등)
만약 영상 테스트 화면도 정상으로 나오지 않는다면 LG전자 서비스 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