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에어컨 전원] 가동 중 갑자기 멈추고 램프가 깜박거려요. [CH00]이 표시돼요

  • 2025.03.31
  • 조회 37,900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LED 램프가 깜박거리거나, 표시창에 [CH00]이 표시되는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제품에서 발생되는 점검코드는 전기 불안정 또는 그 외 전기적 요인으로 일시적인 에러 발생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제품의 전원 코드 또는 전용 차단기를 내려 전원 리셋 약 5분 후 재사용해주세요.

→ 만약, 동일 증상 및 동일 점검코드가 반복된다면 정확한 점검을 위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에러코드 확인 방법

스탠드 모델

(예 : CH → 2 → 37 이 순서대로 표시되면 CH 237 에러입니다.)
LED 타입 : CH → 2 → 37 순서로 나옵니다 LCD 타입 : 실외기 전원이 꺼져 있습니다. 제품 사용을 위해 실외기 전원코드 또는 전원 차단기를 확인해 주세요. [CH237]

벽걸이 모델

첫 번째 LED는 1의 자리 에러입니다.
두 번째 LED는 10의 자리 에러입니다.
(예 : 첫 번째 LED가 일정한 간격으로 5번 깜박이면 CH05 에러입니다.)
모델별 에러 코드 표시 : 빨간색은 1의 자리, 파란색은 10의 자리 / 예시) CH05 에러 표시 첫번째 LED가 일정한 간격으로 5번 깜빡이면 CH05 에러 입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