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LED 램프가 깜박거리거나, 표시창에 [CH00]이 표시되는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제품에서 발생되는 점검코드는 전기 불안정 또는 그 외 전기적 요인으로 일시적인 에러 발생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제품의 전원 코드 또는 전용 차단기를 내려 전원 리셋 약 5분 후 재사용해주세요.
→ 만약, 동일 증상 및 동일 점검코드가 반복된다면 정확한 점검을 위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스탠드 모델
벽걸이 모델
두 번째 LED는 10의 자리 에러입니다.
(예 : 첫 번째 LED가 일정한 간격으로 5번 깜박이면 CH05 에러입니다.)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