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LG 올레드 TV 직구] 해외 직구로 산 TV를 국내에서 사용 시 어떤 차이점이 있을까요?

  • TV / 프로젝터 > 올레드
  • 해외제품 > 해외제품 기능/사용
  • 2019.04.15
  • 조회 12,821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해외직구로 산 TV를 국내로 반입하여 사용할 경우 아래사항을 참고부탁드립니다.

언어 지원

해외직구 TV의 경우 한글 음성인식을 지원하지않습니다. [’19년형 제품부터]

로컬 변경

해외 직구 TV의 경우 로컬 변경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스마트/인공지능

해외 직구 TV의 경우 일부 인공지능 기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해외 직구 TV의 경우 각 가전제품 별 국가 지원 스펙에 따라 인공지능 홈보드에서 일부 가전제품이 연동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webOS 적용 모델의 경우 콘텐츠 앱 및 한국형 애플리케이션 [채널 플러스, Pooq 등]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해외 직구 TV의 경우 국내 셋탑박스 제조사와의 호환 이슈로 인공지능 리모컨을 통한 셋탑박스 컨트롤 및 정보탐색이 불가능합니다.

A/S

해외 직구 TV의 경우 국내산 TV와 무상 서비스 적용 범위가 다를 수 있습니다.

잠깐! 더 알아보세요.
국내 구입 TV
구매 후 1년 이내 (구매 증빙 필요) 무상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패널은 구매 후 2년 이내 무상 서비스, 베스트샵 VIP 멤버십 가입 시 3년 무상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해외 구입 TV
구매 후 1년 이내 (구매 증빙 필요) 무상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패널은 구매 영수증과 송장 보관 시 구매 후 1년 이내 무상 서비스가 적용됩니다.(구매 영수증과 송장 보관 시에 한함)
단, 해외 산지에서 부품을 조달해야 하기 때문에 15~30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원

전압[110V 전용] 또는 전원 콘센트 모양이 국내[220V]와 다른 경우, 반드시 국가 규격에 맞는 콘센트로 변경해야 합니다.
또한 LG전자가 제공하지 않는 전원 관련 액세서리 [ex. 110V→220V 변환 잭 사용 및 변압기] 사용에 따른 문제 발생(제품 불량, 화재 등)시 LG전자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방송

국가별 방송 송수신 방식이 다르므로 해외산 TV를 국내로 반입하는 경우 안테나 단자로 방송수신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외 직구 TV의 경우 국내에서 지상파 UHD 방송 수신 및 지상파 UHD 다시 보기[TIVIVA, 티비바]가 불가능합니다.
※ 참고. 국내에서 사용하는 제품은 방송 방식이 NTSC / ATSC / ATSC3.0 방식, 60H[주파수]입니다.

[  요금/보증 안내]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필수 입력 사항

1. 이 콘텐츠를 통해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필수입력

0/1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