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모니터] '동봉된 케이블을 사용하세요'라는 메시지가 나와요

  • 2023.06.22
  • 조회 24,442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동봉된 케이블을 사용하세요'라는 메시지가 나와요.
동봉된 케이블 사용 권장 안내창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자사 케이블 사용 여부와 모니터의 권장 해상도를 확인하는 정상 메시지입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 PC의 해상도 설정 메뉴에서 모니터의 권장 해상도로 설정해 주세요.
제품 구입 시 제공된 케이블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2. 안내 메시지 하단에 [현재 메시지를 다시 표시하지 않음] 버튼과 [닫기]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식 모델의 경우 좌우키를 눌러서 [현재 메시지를 다시 표시하지 않음] 선택 후 확인 키를 누르면 이후 다시 나타나지 않게 되오니 참고해 주세요.
조이스틱 모델의 경우 조이스틱 버튼을 좌우로 이동하여 [현재 메시지를 다시 표시하지 않음] 선택 후 전원 [확인] 키를 누르면 이후 다시 나타나지 않게 되오니 참고해 주세요.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