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멀티탭의 노후 및 과부하로 인한 일시적인 증상일 수 있습니다.
제품의 기능으로 인하여 제품이나 제품의 화면이 ON/OFF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멀티탭의 노후화 또는 멀티탭 불량으로 코드 과열 및 전원 꺼짐 증상이 보일 수 있습니다.
벽면 콘센트로 이동 후 제품의 전원코드를 인가하여 동일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 주세요.
예약 기능 및 화면 설정
‘취침예약’ ,ThinQ의 ‘예약’ 또는 ‘화면 밝기’가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품의취침예약 설정 시 화면이 꺼집니다.
화면 밝기는 0~100%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ThinQ의 예약 기능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인공지능+ (23년향 제품부터 적용/모델명:AS353,AS203**)는 공기질이 좋을 때는 밝기를 낮춰 최저 소비전력으로 운전하고
공기질이 나빠지면 팬 작동을 시작하여 효율적인 운전으로 때는 내부 팬 작동을 멈추고 디스플레이 소비전력을 최대 51.2% 절약해 줍니다.
(ThinQ 앱 업그레이드 후 앱의 ‘인공지능모드’ 또는 ‘오토모드’에서’ 인공지능+’ 옵션 설정 시 운전이 시작됩니다.)
스마트 루틴
Ex) 루틴을 설정하여 특정 시간과 상황에 맞춰 제품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동일 증상이 지속된다면 서비스 엔지니어의 점검이 필요합니다.(LG전자 고객센터 1544-7777)
출장 서비스 예약 | LG전자 고객지원 (lg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