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빔프로젝터] 영상이 나타나지 않아요

  • 2025.11.25
  • 조회 19953

프로젝터의 영상이 나타나지 않을 때 연결되어있는 케이블 또는 외부기기를 확인해 주세요.
외부기기 연결이 정상적이지 못하거나 신호가 들어오지 않을 경우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케이블을 제거한 상태에서 영상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제품에 이상이 있을 수 있으므로 LG전자서비스(1544-7777)의 상담 및 점검을 권장

프로젝터 화면이 어두운 이유는 무엇인가요?

  • 프로젝터와 연결되어있는 케이블(HDMI, USB-C)의 접속 상태 불량 또는 고장일 경우
  • 셋톱박스 또는 외부기기에서 들어오는 신호가 좋지 않을 경우
  • 프로젝터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프로젝터 영상이 나오지 않을 때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프로젝터의 전원이 켜져 있는 상태에서 영상이 나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어떤 영상도 나오지 않는 다면 프로젝터의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LG전자서비스(1544-7777)의 상담 및 점검을 권장 드립니다.

프로젝터에 신호없음 메세지가 나오는 모습
프로젝터에 연결된 케이블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프로젝터와 외부기기 연결 케이블이 정확히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프로젝터와 케이블을 올바르게 연결하는 모습
연결된 외부기기가 올바르게 선택해 주세요.

연결되어 있는 기기와 외부입력을 올바르게 설정해 주세요.

외부입력을 연결되어 있는 기기와 맞게 선택하는 모습

자주 묻는 질문 (FAQ)

Q. 프로젝터의 전원을 켰지만 아무것도 나오지 않습니다.
A. 케이블을 제거한 상태에서 영상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제품에 이상이 있을 수 있으므로 LG전자서비스(1544-7777)의 상담 및 점검을 권장 드립니다.
Q. 케이블 연결 상태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A. 케이블 양쪽 단자가 단단히 꽂혀 있는지 확인하고, 케이블이 휘거나 손상된 부분이 없는지 육안으로 확인해 주세요.
여유분의 케이블이 있다면 다른 케이블로 교체하여 테스트해 보세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