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영상이 전혀 보이지 않아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외부기기 연결이 정상적이지 못하거나 신호가 들어오지 않을 경우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 렌즈 커버가 닫혀 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세요.
2. 프로젝터와 PC, DVD 등과 연결 케이블이 정확히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3. 리모컨이나 조절판의 입력 선택 버튼을 눌러 정확한 신호가 들어오는지 확인해주세요.
4. PC 연결이 안 되는 경우에는 PC 출력 케이블을 프로젝터의 RGB IN 단자에 올바르게 연결했는지 확인해보세요.
RGB OUT 단자를 지원하는 모델의 경우가 있는데, 혹시 RGB OUT 단자에 케이블을 연결하지 않았는지 확인해보세요.
RGB IN 단자로 케이블을 연결해야 합니다.
5. PC에서 영상 출력 설정이 바르게 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PC 제조사에 따라 출력 변경하는 방법이 다릅니다. 유첨 파일의 표를 참고해주세요.
PC 제조사 | 출력변경 |
---|---|
LG | Fn+F7 |
도시바 | Fn+F5 |
NEC | Fn+F3 |
Sony | Fn+F7 |
DELL | Fn+F8 |
후지쯔 | Fn+F10 |
Compaq | Fn+F4 |
삼보 | Fn+F8 |
HP | Fn+F4 |
삼성 | Fn+F5 |
좌,우로 움직여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